1

  • #1928537
    1 71.***.32.137 974

    1

    Job posting expires at 2019-04-11

    111

    • KKK 72.***.109.235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신분이 뭐가 모질라서 이런데서 일할까요? 진심으로 의문이 드는 구인 광고 입니다. 자기네 회사가 SM 엔터테인먼트인줄 아나 봅니다. 구인광고를 다시 작성하셔야 같네요. 몇년째 같은 구인광고야 이거 원참 업데이트가 없는 회사야.
      H1 비자 지원이라는 말 다시 써야 할 듯. 여기 비자 지원으로 구인광고 보시고 혹하여 지원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비자 나올때쯤 짤라 버립니다. 그리고 저기 보험 한마디로 쑤레기 이런회사 다니다 아프면 병원비 엄청 깨져요.
      그리고 SALES SUPPORT?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왜이렇게 웃음이 나죠? 여기 마진 어이없게 붙여서 파는 회사 입니다.
      정말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물건, 그리고 진짜 질 나쁜 물건들 40~50퍼센트 마진 붙혀서 되팝니다, 이런 세일즈를 서포트 하고 싶나요? 영어 부족하고 잘 모르는 사람들 상대로 사기치는 회사죠. 그리고 마케팅 사람 구한다는데 여기 들어가면 아무리 마케팅을 전공하셨다 하더라도 이미지 자체가 불신이라 회사 이미지 복구하시는데 힘드실거예요. 그리고 미친 개같은 사장은 강조하겠죠 ㅋㅋㅋㅋㅋㅋ 자기 회사라고 생각하고 일하라고… 그럼 돈도 같이 나누던지요. 정말 고루하게 자기 회사 처럼 일하래요. 근데 본인은 자기 회사인데도 일을 젤 못한다는게 함정 입니다. 그래서 직원들에게 욕하고 소리치고 하나 봅니다. 이런 회사는 없어져야 마땅합니다. 미국 땅에서 이런 듣보잡 한국 회사가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수치 스럽고 부끄럽네요.

    • ddd 12.***.193.234

      위에 댓글다시신분은 여기서 근무하신분인가요? 내부상황을 아주 잘아는거 같네요..그것보다 이회사는 견적을 받더라도 여러가지 함정이있습니다. 다른업체랑 비교할때 가격은 싸게 해놓고 운임비을 2배이상 올린다던지 여기서 일하는사람들은 직원이든 사장이든 말뿐인거 같아요 최근에도 직원들이 4~5명 한꺼번에 나갔거나 짤렸거나 모르겠지만 말이 많고 탈도 많고 대충 이런회사 분위기 뻔하잖아요신분안되거나 취업에 결격사유가 있는자 불법에 무법천지겠죠…그러다가 또 신분안되거나 뮌가있는사람들은 여길 또 찾겠죠 그게 악순환되어 사장은돈벌고 직원들은 노예생활할꺼고 그게 여기 알라바마 삶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