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이 cburalnum아. 니의 그 잘난체는 증말 역겨워 오바이트 할 정도다.
닌 니가 증말 똑똑하고 잘난줄 알고 있겠지? 왜? 인격권이란 말 다른사람에게 들어 처음 알게되지 jonna 자존심 상하지? 닌 이 세상에 모르는게 없는줄 알았는데 뒤통수 맞았잖아. 그러면서 점잖케 아닌첫 하기는…쯧쯧…니 말 대로라면 이렇게 익명으로 proxy 뒤에서 반말로 까대는 이글을 읽을 때라도 넌 평심을 읽지 않고, 뭐 저런분이 다 계신가 하겠지? 정말 그러냐? 상대가 나이가 많은지, 아님 고삐리인지, 백수인지, 공돌인지도 모르고 욕 얻어먹어도 상관없지? 그리고 jobba인가 하는 분한테 다른사람들이 욕먹어서 가슴이 벌렁벌렁하고 화내면 그런사람보고 grown up 이 안돼서 그런다고?
bingshin~ ziral하고 jabbajeot네.
니처럼 전혀 그렇지도 않으면서 글로는 겸손한척 하는 글 정말 yuck겨워. 제발 이곳에 니 이름으로 올린 글 안보면 좋겠어. 어서 beat it 해줘. 물론 넌 이런글 읽고도 아무렇지도 않겠지만 grown up 이 안된 다른사람들이 jobba같은 양아치한테 당해서 화를 내면 제발 잘난체 하지 말고 그냥 가만히 있으줘. 부탁이야.
그리고 니가 그렇게 freedom of speech 의 advocate라면 왜 한국에서 2mb, 딴나라당, 뉴또라이들이 설쳐대며 언론 장악하고 하는데 글로 울분을 안토하니? 뭐? 이미 american이 되어서 상관없어? 그럼 미쿡은 언론이 완전히 freedom of speech냐? 이런데 니 울분을 토하는 글을좀 읽었으면 좋겠다. 알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