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헌번재판소는 객관적으로 판단할테니- 한나라의 진짜 숨은 음모!!

  • #97547
    음모 65.***.118.122 4712

    유시민 의원이 말하는 탄핵뒤에 숨은 음모;

    -민주당과 한나라당이 탄핵 반대 의견이 우세한 여론 조사 결과와 상관 없이 탄핵을 추진할 계획인데 왜 이런다고 보나.

    국민 여론을 살피는 사람들이 아니니까 그렇다. 국민들의 이해관계나 감정을 살피지 않고 있는 걸로 보인다. 그래서 뒷계산이 있는 것 아니냐 하는 의구심이 든다. 처음에는 대통령 길들이기나 ‘친노 대 반노’로의 선거구도 재편을 목표로 탄핵을 추진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그런데 어제 오늘 상황을 보니 실제로 대통령을 쫓아내려고 하는 게 목표인 듯 하다. 실제로 이미 오늘(10일) 오후 시점에서 야권에서 표를 (탄핵안 가결 선인) 181표 이상 조직한 것으로 보인다. 표결에 들어가면 거의 99% 가결될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대통령 축출하겠다는 것인데 헌법재판소의 탄핵 사유가 되지 않는데도 저렇게 밀어 부치는 건 일정 기간 대통령이 없는 상황으로 가는 것을 노리기 때문이다. 국민이 뽑은 대통령도 저렇게 무력화시키는데 총리정도야 멋대로 할 수 있지 않겠나. 그래서 내각제, 이원집중부제 개헌을 발의하는 데까지 가지 않겠는가. 그래서 자민련을 포함하는 지역연합에 의한 권력분점 구도로 가지 않겠는가 하는 의혹이 든다. 이번 16대 국회에서는 개헌 의결을 하고 총선 구도를 개헌찬반 구도로 몰고 가려는 것 아니겠는가.

    -미디어오늘이 보도한 한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이번 탄핵 추진으로 대구 경북지역에서도 한나라당 지지율이 떨어진 것으로 나왔다. 한나라당이 왜 여론의 역풍까지 맞으며 탄핵을 추진하는 거라고 보나.

    그러니까 합리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는 거다. 이대로 가면 총선에서 야권에 불리할 거라는 게 상식을 가진 사람들의 생각인데 그 쪽은 그렇게 안 보는 것 같다. 대선 불복정서, 복수심에 불타고 있다. 또 대선자금 수사가 계속 진행되면서 노대통령을 두려워하고 있다. 이건 사실상 합법의 탈을 쓴 정부전복 음모로 볼 수밖에 없다. 설사 대통령 탄핵을 가결하더라도 헌재에서 승인이 날 리 없다. 총선에서도 (야권이) 이길 수 없다고 본다. 우리는 정략적 판단에 따라 이걸 막겠다는 게 아니다. 문제는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정치적 혼돈과 국가의사결정의 혼란, 국가신인도의 하락 등이다. 야당의 불장난으로 엄청난 결과가 초래된다.

    본문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http://feature.media.daum.net/media/feature/article/article151.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