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X-56 VS MDX

  • #16720
    궁금이 72.***.155.190 5067
    오래전 부터 눈여겨왔던 차들인데…

    이제 차를 바꿀때가 된것 같아 위의 두 차중에 하나를 구입할까 합니다.

    아이 둘이 있는데 미니밴은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MDX는 그나마 올려놓은 글들이 있는데 QX-56은 찾질 못하겠네요..

    위에 두 차종 구입하신 분이나 사용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 장단점 비교 부탁드립니다..

    특히 QX-56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X-56 205.***.100.200

      이번에 새로나온 QX는 이전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차입니다. 그전QX는 타이탄을 기본으로한 알마다를 조금 변형시켜 나온것이었고 뭐 차 자체는 괜찮았지만 좀 거칠고 고급스럽지 못한면이 있었지요. 반면 새로나온 QX는 전통있는 닛산의 Patrol이라는 차를 기본으로 만들어졌읍니다. 페티롤이라는 차 자체가 워낙 전설적인 SUV이고 역량이 있는 차입니다. 렉서스의 LX가 이미 좋은 기본을 갖춘 토요타 Landcruiser에서 만들어져서 좋듯이 닛산도 이번에는 제대로된 fullsize luxury SUV를 내 놓은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한번 타볼 기회가 있었는데 능력만 된다면 넓은땅 미국에서 한번 가져보고 싶은 차이더군요. 그런데 QX가 MDX보다는 많이 비쌀텐데요..MDX도 무난하고 좋지만 QX와는 급이 상대가 안되는 차입니다.

      • QX-56 205.***.100.200

        아 그리고 새QX는 닛산 페트롤 기본이기때문에 일본에서 생산되어 옵니다. 그전것은 테네시산이었구요. 품질차이가 확실히 드러납니다.

    • MDX 67.***.152.138

      일단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적인 비교는 어려울 것 같구요..MDX는 mid-size suv, QX는 full-size suv…

      개인적으로는 MDX 강추입니다. 타본 적은 없지만 여러 리뷰 사이트에서 극찬을 받고 있더라구요.

    • 68.***.17.194

      혼다 차들은 트랜스미션 문제가 고질이라…. 5단도 제댈 못만드는회사가 6단 만들어 달면 좀 믿으미 안갈듯..

    • 씨알 96.***.73.98

      Consumer Report says:The QX is a large, plush, quiet, and well-equipped SUV that is cumbersome to maneuver and ponderous to park. The 400-hp V8 churns out admirable thrust, channeled through a seamless, seven-speed, automatic transmission. Climbing aboard takes dexterity and it’s hard to access the small third-row seats with dignity intact. A more serious detriment is emergency handling. When pushed to its limits, the QX leans a good deal and the tail can start sliding out disconcertingly. Though it didn’t do anything dangerous, it bred very little confidence.

    • 씨알 96.***.73.98

      Consumer Report says: The well-rounded MDX is very pleasant and competitively priced, and a few recent updates have further improved it. It rides well and the refined powertrain provides smooth and quick acceleration and an average of 18 mpg with the slick six-speed automatic. The body stays almost level in corners and the steering is responsive, with low effort yet good feedback. When pushed to its limits, the MDX was balanced and secure. Fit and finish is impressive, and the five main seats are comfortable. The small third-row seat is only for kids, however. Controls are a little confusing at first but easy to use once mastered.

    • 씨알 96.***.73.98

      Consumer Report 평점: QX 68, MDX 85 (SUV 최고 평점 88, 최저 평점 61)

      개인적인 생각: 시골에 살거나 offroad 탈일이 많으면 QX, 도시에 사시면 MDX

    • QX 71.***.90.165

      얼마전에 먼로에서 오일체인지하면서 자동차 잡지를 봤습니다.
      고급 SUV에 대해 짧은 기사를 봤는데, QX가제일 저평가 된차라고 했습니다. 이유는 비싸고 배기량이 크다보니 많이 안팔려서 평점 참여한 사람이 별로없다보니 평점점수가 의미가 없다고 하더군요. 반면 MDX는 많이 팔렸고 평점에 참여한 사람도 많다보니 제대로 평가 되었고 평점도 믿을만 하다고 하더군요.

    • 씨알 96.***.73.98

      Consumer Report 평점은 Consumer Report 자동차 리뷰어가 준겁니다.

    • s2000 98.***.104.26

      다들 이전 모델의 QX를 두고 말씀하시는것같은데요..? 요번에 출시된 새로운 QX는 전 모델과는 완전 다른차라고 보시면 됩니다~ 평도 상당히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