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 구매대행 전문기업인 iMarketAmerica에서 아래와 같이 인재를 채용합니다.
iMarketAmerica는 한국 모기업인 ㈜아이마켓코리아 (KOSPI 상장 기업, 2015년 매출 기준3조1천억원)의 100% 자회사로서 2012년 3월에 설립, 본격적인 미주 시장 사업확장을 위해 Texas Austin에서 우수한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자세한 기업 정보는 http://www.imarketkorea.com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1. 모집분야 및 정원
– B2B 영업 지원 및 구매 (사원~주임급)
– Spare Parts 구매 유통 관리 / 전산 처리(Quotation, Sales Order, Purchase Order)
– Supply chain management,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한국 혹은 미국 구매,물류경력자 우대2. 지원자격
– 미국 내 합법적 근무가능자 (TAX보고 가능자)
– Bilingual (영어/한국어)3. 혜택
– Group Insurance(Health, Dental, Vision, Life), Paid Vacation & sick days 지원(Full time 근무자)4. 근무지 : 7600 Chevy Chaise Dr Suite#300 Austin, TX 78752
5. 지원 방법
– 영문 및 한글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제목란에 “성명-지원분야”로 기재해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recruit@imarketamerica.com)
– 이력서에는 반드시 희망연봉, 연락처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