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date 어때요? 매릴랜드 온리

  • #83819
    빠다왕자 156.***.126.97 4531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 첨으로 올려봅니다.

    저는 매릴랜드 올니에 살구요. 딸하나 아들하나 있는 초보 아빠입니다.

    딸은 두살, 아들은 8개월인데요. 주중이나 특히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어디 가기도 그렇고 쇼핑하는것도 지겹고 그렇다고 얘덜이랑 집에만 있기도 답답하구요. 그래서 보통 그냥 티비 보면서 시간을 때웁니다. 아마 저처럼 시간보내시는분들 많을것 같은데요. 그래서 혹시 메릴랜드에서 사시는 분이 계신다면 서로 비슷한 또래 아이들 가지셨다면 함께 플레이데잇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 멜로 연락주세요. freefast엣hotmail.com
    모임은 서로 집에서 한번씩 돌아가면서 만나면 좋을것 같습니다. 서로 사는 얘기도 하구…. 아기 키우는 정보도 서로 공유하고 하면 무료한 미국생활에 조금이나마 활력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 gb 72.***.165.230

      저도 35개월, 4개월 이렇게 두 딸이 있습니다. Olney 는 아니더라도 곧 (약 2개월 후?) 그 지역으로 이사합니다. 현재는 TX 에 있고요… 그 지역은 놀러갈데도 많고 할일이 많다고 해서 와이프가 잔뜩 들떠있는데 주말에 할일이 없으시다니 이거 큰일이네요.. 무슨이유인지 몰라도 Gaithersburg 지역만 알아봤는데 Olney 는 살기 어떤가요? 가까운곳에서 살면서 아이들도 서로 잘 놀면 참 좋겠네요.

    • 빠다왕자 71.***.36.168

      아 그러시구나. 반갑습니다. 디씨랑 30분거리라 텍사스 보다는 볼거리가 많습니다. 게이더스버그는 고속도로랑 가깝고 편리하지만… 학군이 안좋은 지역도 있으니 아이들 생각하신다면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올니는 조용하게 가족단위로 살기 좋지만 고속도로랑 멀어서 그게 단점입니다. 다른곳보다 특히 백인들이 많이 살구요.. 옛날부터 부자인 사람들 특히 blue 칼라로 돈 많이 번 사람들이 이쪽에 많이 산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또 질문하실게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