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Duo를 이용해보신 경험자들의 경험을 듣고 싶습니다

  • #410391
    Ca 99.***.145.77 3556
    오랜 시간동안 애들을 키우고 돌보던 시간이 지나고애들이 대학에 진학하게 되어 혼자가 이즈음에 새혼 진지하게 준비하는 남성입니다.

    이곳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 남여할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가 쉽지 않고 기회가 많지 않음을 알기에, 기회를 갖을 수 있는 LA Duo 이용해 볼까 하는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이전에 LA Duo 이용해 보았던 경험자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어떤 점이 좋고 (비슷한 여건에 있는 사람을 만날 있는 기회를 갖을 있다!), 어떤점에서 개선할 점이 있는지에 대한 소중한 경험담을 들려 주실 있을런지요. 부탁합니다. 그리고 LA Duo 가입시 한국에 가입되어 있는 여성분들과의 만남도 가능한지요?

    새해가 되면 오십이 넘어가는 전문직(대학교 근무) 종사하며, 교회/성당에는 출석하지 않는 남성입니다.

    먼저 경험담 공유에 감사드리고 새해 많이 받으세요!!
    • Ca 99.***.145.77

      CA로 이사 오기전에는 학생시절이라 종교생활을 했는데 이쪽으로 이사를 오면서 성당을 나가지 않게 되었네요. 10년이 지난 이 시간에 진실한(?) 마음이 없는 종교생활을 하기가 쉽지 않네요. 답변에 감사드리고 다른 방법을 찾아 봐야 할것 같네요.

    • 경험자 203.***.213.159

      저는 한국에서 듀오 가입했었는데요..
      뭐 좀 다를 수는 있겠지만..미국과..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능동적인 사람이라면 듀오를 통해서라도 새로운 만남을 가지고
      함께 살 사람을 만나려고 최선을 다하지 않을까요?? 제가 듀오 통해서 몇 번 만난
      사람들은 다 너무 괜찮은 분들이었어요..결국 듀오 말고 다른 데서 만나버리긴 했지만요..ㅋㅋ
      듀오가 얼마나 상업적인가와 상관없이 본인이 누군가를 만나서 짧게나마 대화해보고
      괜찮아서 더 서로 알 시간을 가지게 되면 좋은 거 아닐까요?? 듀오에서 나온 사람 아니고~~..

    • Ca 99.***.145.77

      그냥 가입해서 다른 사람과 대화하며 그 관계를 좀 더 알아가면 될것 같은데…. 왜 그 시도가 쉽지 않을까요?

      현재 다른 방법이 존재(?)하지 않기에 듀오나 가연 등의 가입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어요.

      정보 공유에 감사드려요.

      • 지나가다 149.***.7.28

        듀오든 교회든 일단 이곳저곳 찔러놔야.

        그리고 한국서하듯이 밀당하지말고. 안그럼 미국선 싱글 40 금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