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ep Patriot

  • #10895
    Jeep 198.***.193.103 7175

    요즘 Jeep Patriot를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차 값이 싸서 그런지 정해진 discount (employee) + 0% APR 36months 뿐이 더군요.
    딜러 세곳을 알아 보았는데 MSRP $20,445 ( auto transmission + 24E option) 인데 discount (employee) 해서 18600 ~ 18700 사이더군요.

    이정도면 적당한가요? dealer discount는 전혀 없더군요.
    제생각에 employee discount는 딜러와는 상관없는 Manufacturer에서 깍아주는 것인데 말입니다.

    • 뉴욕사람 208.***.138.178

      이 차 강력히 비추합니다.!!! 이 차사서 고생한 사람 바로 제 옆집에 삽니다. 차 산지 4개월만에 닛산딜러에 트래이드 시키고 닛산 로그 장만 했어요. 잔고장…아주 죽여줍니다. 엔진소음 끝내주구요. 무엇보다 짚 계열의 차다보니 승차감은 포기하고 샀다는데, 비오는날에 문틈으로 비가 새서 차 바꿨다고 하더군요.
      비 땜에 딜러들어가서 2번연속 도어고무가스켓을 통째로 바꿔도 안된다고 하더군요. 공장에서 문짝자체를 좀 어긋나게 만든거 같다고(매케닉의 개인의견)…근데 딜러와 이건 교환이 안되다고 해서 차 세차해서 타 딜러에게 트래이트 시켰다고 하더라구요. 고장 하나도 없는 좋은 차라 속이고 말이죠…
      고려해 보세요. 일본차나 현대차 또는 Ford Escape정도로…

    • Benny 12.***.154.5

      Jeep차라서 반가워서 몇마디 남깁니다. 제차가 Jeep commander인데 위에 뉴욕사람이 말씀하신 문제는 전혀 없습니다. 회사에서 내 준차라서 선택권이 없어서 그냥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만, 생각보단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왠만하면, Jeep은 사지 마시죠. 워낙 안 팔리니까 가격을 엄청싸게 내 놓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뽑기 잘못할 확율이 일본차나 한국차 보다 훨씬 높죠 그리고 조만간 파산보호신청 들어갈 회사차를 굳이 사실 이유가 있겠습니까..딜러수도 적어질테고, 고장나면 부품구하기도 상대적으로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대우가 망할때 그랬었죠..뭐 결국엔 다른회사로 넘어가서 정상화 되었지만, 시간이 걸렸구요…미국Big3중에 그나마 Ford가 제일 낫습니다.
      전 참고로 GM계열사 였다가 지금은 독립한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작년 12월에 20% 감원에 10일 무급휴가 였고, 올핸 6일 무급휴가에 또 10%감원한다고 하네요.
      살맛 안납니다.
      저도 Jeep 강력 비추입니다…..

    • Jeep 198.***.193.102

      답변주신것 고맙습니다.
      저도 다른 차로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