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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에서 소포로 보험까지 들고 안전하게 구입한 물건을 리턴 했습니다.
구입한 곳에서 리턴 (받어 주겠다고 돈으로 환불 해주겠다고 (5개월 이상 사용한 물건인데 특별하게 해주겠다고 했는데-500불 정도의 물건)
그런데 중간에 물건이 분실 되었습니다…
다행이 물건에 대해 보험을 들어서 ..
우체국에서 어찌나 까다 롭게 준비하라는 서류며 작성 해서 보래라는 폼은 뭐그리 많은지
우체국 에서 원하는 폼 작성 하고 보낸뒤에 무조건 기다려라 기다리니 또 다른 서류 작성 해라 그것에 대해 또 기다려라 이런식으로 반복 ” 나름대로 우체국에서 시간을 끌더니만
결론은 우체국에서 지정된 시일 안에 크래임을 안 걸어서 보상 해줄수 없다는 내용의 레터를 받었습니다…
너무 억울 하고 속상 하고 돈도 아깝고 이 일을 어쩜 좋죠?
여러분!!도와주세요~………방법이 없나요?
자세이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