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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EC USA
ATEC C&은 IT 및 가전제품 분야에서 고객 중심의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유통 및 IT 유지보수 전문기업입니다.
IT 기기, B2B/온라인 유통 및 산업용 IOT 및 유지보수 사업을 중심으로 180명의 인력을 갖춘 한국과 해외 법인(중국, 베트남, 폴란드, 미국)의 사업장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이곳 오하이오주 소재의 사업장에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채용하고져 합니다.
1. 직무명 : IT Help Desk OA 기기 유지보수
2. 근무 형태 및 채용 인력 : 정규직 (경력직), 1명
3. 근무지 : 오하이오주, Jeffersonhville 고객사 상주
4. 직무 소개
4-1. 고객사 관리 업무 : OA 기기 유지보수, 산업용 PC(CIM) 유지보수, PC, PDA, 노트북 O.S 수리
4-2. 기존점 관리 : 본사 및 사업장 방문을 통한 고객사 관리 및 업무 대응 / 협의,
장애처리 관리(증감 확인 및 개선), 부가서비스 제공 및 클레임 대응, 장애 관리5. 지원 자격 : 고졸 이상으로 동종 업계 근무 및 컴퓨터 수리 경력자.
장애 관리를 위한 기본적인 전산 수행 가능자(Excel, PPT 등)
한국어/영어 가능자, 신분(영주권 소지 이상)6. 우대 사항 : 동종 업계 근무 및 컴퓨터 수리 유경험자, 고객사 근무지 출신자 우대(오하이오주)
7. 접수 기간 : 2024. 08. 02(금) ~
8. 접수 방법 : peter@ateccn.kr 통한 지원서 접수(이력서, 자기소개서)
* 접수 후 문자 : +1 804 – 774 – 08509. 채용 전형 : 지원서 e-mail 접수 -> 면접 -> 채용
** 전형별 세부 일정은 추후 합격 여부에 관계 없이 개별적으로 안내 예정10. 복리 후생 : 의료 보험비 월 $250 추가 지원, 연차 부여(1년 이상 업무 시)
** 유의 사항 : 기재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송부 시 희망 연봉 기재하여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