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랑 집 보험을 알아보고 있는데…
가이코 사용하고 있는데 allstate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견적을 받아봤는데요…
올스테이트가 1년 지나면 보험료 확 올리고 그러나요?? Heykorean 에 써있는 글 읽어보니까….
그게 한인 에이젼트가 사기치느라 문제가 된건지..아님 올스테이트 회사 자체가 원래 매년 보험료를 올려버리는건 궁금하네요..
아시는 분은 좀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올스테이트 메이저급 회사에요.
처음 보험들땐 여기가 싼거 같아여. 저희도 미국 와서 처음 3년은 올스테이트로 잘 썼고요.
그러다 가벼운 사고가 한분 낫는데, 그 후에 보험료가 너무 올라서 다른 보험으로 바꿨어여.
사용하시다가 보험로 올라가면 다른 보험 견적 보시고 옮기시면 되여.
올스테이트는 메이져 회사임에는 분명합니다.
하지만 별로 좋은 평을 못받는 이유는 비싼축에 속합니다. 보험료가 비싼 회사이다 보니까 한인 ALLSTATE 에이전트는 한인 고객이 오면 최저 커버리지+기타 옵션 커버리지는 다 빼버린 보험 상품을 보여주고 가격을 보여줍니다. 한인들은 보험 가입시 세세항목을 확인 안하고 보험료만 생각하는 특성을 잘 아는 분들이지요. 비싸다고 소문난 메이저 보험회사 치고는 생각보다 높지않은 보험료에 한번 가입을 했다가 보험 쓸 일 생기면 하나도 커버 안되고 디덕터블이 높아서 보험쓰나마나 한 상황이 오고서야 피눈물 나고 욕하는 분들 많습니다. 그리고 ALLSTATE은 보험 지급금도 짜요. 이렇게 저렇게 후려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