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b Postings Administrative Assistant 채용 공고 – Auburn, AL This topic has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1 month ago by LEEHWA AMERICA. Now Editing “Administrative Assistant 채용 공고 – Auburn, AL”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Company * Location Expires at 안녕하세요 LEEHWA AMERICA에서 함께 일할 인재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위치 : Auburn, AL 근무시간 : 7am - 6pm 1) Roles and Responsibilities -법인 비용 처리, 인보이스 발행, 미지급금 및 미수금 후속 조치, 회사 데이터 입력 및 정리 -현장 작업자 근태 입력 관리 및 인적 자원 지원 -구매 지원 및 사무용품 관리 -배송 추적 및 배송 문서 처리 -본사와 커뮤니케이션 -기재 사항 외 회사가 부여하는 업무 2) Skills and Qualifications -한국어, 영어 능통자 -학사 학위 -Microsoft Office (Word, Excel, Power Point) 사용 가능자 -합법적으로 USA 취업 가능한 자 -멀티 태스킹 능력 -시간관리, 팀워크 및 조직력 *Plus* -Quick Book 사용 가능자 -회계(Accounting), 물류 회사 경력자 3) Benefits -보험 : 건강, 치과, 안과보험 (Health, Dental, Vision After 90 Days Probation) -연차(유급 휴가), 점심 제공 -연간 실적 보너스 이력서 보내실 곳 : s.lee@leehwaind.com, skyst@leehwaind.com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