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MBC 스포츠국 스포츠취재부입니다.
저희 MBC 스포츠취재부에서는 다음달 초 류현진 선수가 뛰고 있는 LA다저스의 메이저리그 디비전시리즈 경기 때 저희에게 통역/가이드/운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LA지역에서 저희를 도와주실 분은 이미 찾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LA의 상대 팀 연고지 – 아직 LA다저스의 디비전시리즈의 상대가 결정되지 않아 불확실합니다만 – 에서 저희를 도와주실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성적과 흐름으로 보면 세인트루이스가 가장 유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즌 막바지 경기 결과에 따라 애틀랜타, 피츠버그, 신시내티가 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미국 중/동부지역 거주하시는 유학생 또는 이민자 분들 중에, 다저스의 상대팀이 세인트루이스, 애틀랜타, 피츠버그, 신시내티 가운데 어디로 결정되든지, 해당 팀의 연고지에서 저희를 support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기간은 10월 2일부터 (5차전까지 갈 경우) 최장 10월 10일까지입니다. pay는 저희 회사 규정에 따라 지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를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가 희망하는 조건을 강조드립니다.
1. 영어 능통하신 분 2. 운전이 가능하신 분 3.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없으셔도 괜찮습니다)
4. 야구, 특히 MLB에 관심이 있으시고 야구 관련 영어가 어느 정도 익숙하신 분
혹시 화요일까지 찾지 못하게 될 경우, 수요일까지는 지원을 받을 예정이니 글을 늦게 확인하신 분이라도 가능하시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