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오딧세이 워런티 연장 메일이 왔어요.

  • #17134
    ky 65.***.14.79 3898

    3년전에 중고로 산 차인데, 워런티 연장메일이 왔습니다.

    파워스티어링 펌프가 문제가 있어서, 정지/저속주행 시에 스티어링 휠을 돌리는게 힘들 수 있다고요.
    문제는, 저는 살때부터 그런 문제가 있어서 딜러한테 물어봤었고, 그게 워런티가 지나서 고칠려면 돈내라는 안내를 받았었거든요. 그때가 9만3천마일…
    지금은 11만마일, 워런티 연장메일에서 연장된 것이… 10만마일… ㅡ.ㅡ;;
    결국 현재는 워런티가 커버 안 되는 것이고…
    그냥 이전처럼 힘으로 돌려야 하는 것 이겠지요? ㅠ.ㅠ
    • 99.***.44.247

      그런 경우는 해주는 것으로 아는데요. 일단 딜러에 문의해서, 서비스의뢰한 기록을 찾으세요. 구두로 한 것은 소용없습니다. 서면으로 된 것을 찾으세요. 그거로 딜러쉽이 아닌 혼다고객상담실에 전화를 하세요. ‘너희 딜러쉽이 9만3천때 워런티연장된 것을 알려주지 않아서 못 고쳤고, 서비스의뢰기록이 있다. 무상으로 해다오…’ 이러면 해줄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위같은 방법으로 유상수리한 비용을 모두 받아 낸 적이 있습니다.
      잃을 것이 없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이메일로 접수가 되면, 서류를 스캔해서 보내세요. 그러면 해줄겁니다.

    • 기다림 72.***.249.44

      다 받을수 있어요. 혼다에 직접 연락해서 서류보내시면 되요.
      Customer Service:
      (800) 448-9307
      Account Information Automated response 24 hours, 7 days a week
      Associates available weekdays from 9:00 am – 5:00 pm CST

    • ky 76.***.195.175

      원글 쓴 사람입니다.

      에혀… 당시 딜러에 알아본게, 전화로 물어본 것이라, Email도 남아 있는게 없네요. ㅠ.ㅠ;;;

      전화해 보기는 했는데, 자기는 어쩔 수 없다는 말만 되풀이하더군요.

    • 99.***.44.247

      네… 혜택 보실 일이 없을 것같습니다.
      문서로 그 전에 문제가 있었다는 기록이 있어야 해주더군요.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