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나오는 2011 쏘나타 N/A 버젼들은 모든트림에 2.4L GDi(직분사방식)엔진입니다..SE는 Sports Edition이라 GLS와 Limited에 비해 승차감이 단단하구요 주로 스포츠드라이빙을 좋아하는 드라이버들에게 추천할만한 트림입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스포츠카마냥 승차감이 불편할정도로 안좋은건 아니구요) 제가 SE를 소유중인진 모르겠지만 저도 차를 구입하기전에 옵션추가된 SE로 할까 아니면 추가옵션없는 리미티드로 할까 여러번 고민끝에 SE 질렀습니다.. 리미티드에 네비패키지 추가하면 거의 3만불을 윗도는데 그돈이면 솔칙히 아제라 가격이라 차라리 그냥 좀더 저렴하지만 스포츠 서스펜션, $27K에 네비 패키지, 블루투스 시스템 선루프 등등등 이런면에서 합리적이다란 생각이 들었고 또 듀얼 머플러가 있고 없고 차이가 전 크게 느껴지더라구요..아 SE도 가죽시트이긴 합니다만 80% 직물이고 20% (테두리) 가죽으로 구성된 시트입니다. 그래도 나름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