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세계 돌아가는 기운이 심상찮은데
하필 이런 때에 문재인 같은 자가 대통령이 되어서 국가를 이상한 방향으로 돌리고 있네요.솔직히 말해서 세계대전후 질서는 미국이 잡아왔고
앞으로 100년은 그럴겁니다. 미국에 기름이 터져서 중동 나가자빠질일만 남았고 미국은 아시아에 모든 힘을 집중할 수 있어요.그래서 중국과 한바탕 뜨는겁니다. 아마 전쟁도 가능합니다.
무역전, 환율전, 그 다음은 금융전쟁 시작할거고, 그때도 안도면 중국과 일전을 각오할겁니다.
미국은 부드러운 나라가아닙니다. 민주당이든 공화당이든 일단 전쟁에 관한한 조건이 맞으면 전쟁합니다.
중국을 너무 키워버렸고 이제는 그 고기를 취할때가 되었다고 판단한겁니다.스스로 몸을 잘라서 미국에 바치고 적당한 수준에서 중국이 물러난다면 전쟁은 없겠죠.
아직까지는 중국이 해보자고 버팁니다.
환율조작국 지정 된거 보셨죠. 환율 전쟁 시작입니다.이제 중국이 미국국채가지고 장난하면 바로 금융제자 들어갑니다.
중국 돈 씨를 말릴겁니다. 거기서 굴복안하면 전쟁입니다. 전쟁 안날거 같죠? 납니다.근데 문제는 지난 70년간 미국아래서 번영을 누려온 한국 일본 두 국가가 극명히 다른 길을 걷고 있다는겁니다. 2019년에요.
문재인이란 자는 국제 감각이 전혀 없는 작자입니다. 저런 식견의 지도자를 대통령으로 만들어준 대한민국 국민은 그 댓가를 치루게 될겁니다.아직 3년이나 남았으니 대한민국 거덜내기엔 충분한 시간이죠.
줄 잘서야지. 어디 중국에 가서 줄을대나.
미국이 국제 질서에 대한민국을 편입시켜주고 서포트해주고 일본 대한민국 글로벌 공급망에서 미국 먹거리 던져줘서 먹고 살았는데..ㅉㅉㅉ
대체 대한민국이 어느정도의 나란지 알고 나대는건지.
민족 국가 자존감은 알지만, 그걸 국제관계에 적용하는 ㄷㅅ이 세상에 어딨나요? 하나 있죠 윗쪽 김정은이.
걔들은 실제로 국민들이 먹을 것이 없어 굶어죽어나가는 국가같지 않은 국가죠. 아직도 굶어죽습니다. 평양제외한 지역에선 사람들 굶어죽어요.
2백만 이상은 강제노역중이고 대부분 그곳에서 죽습니다.그런 국가를 덮어놓고 문제인이 빨고
그런 중국을 문재인은 섬깁니다.
중국이 내일 망할지도 모르고 말이죠.역사는 반복된다죠? 딱 명청 교체기에 줄잘못서서 나라 거덜났던거랑 같고
구한말에 중국, 일본, 러시아, 미국이 서로 삼킬려고했던 조선이 떠오릅니다.
미국 밑에 있으면 알아서 보호해줘, 물건 사줘, 다해주는데 왜 그렇게 미국에게서 멀어지려고 안간힘을 쓸까?문재인 참모 대부분이 반미주의자라 그럴겁니다. 문재인 자체도 베트남 공산화에 희열을느낀 인간이니 말을 다했지요.
아무튼 대한민국은 인구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감소하고 있고
경제 활력은 없고
경제적인 압박은 사방에서 들어오고
국내적으로 전라도놈ㄴ들이 지역감정 오지게 쎄게 나와서 나라를 분열시키고 있지요.
이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전라도는 그들끼리만 뭉치고 지원합니다. 실제로 다른 나랍니다.문재인이 계속 정권을 유지하고
혹시 민주당이 다음 정권까지 가져가면 한국은 없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될겁니다.
미국은 아직 한국을 놓진 않았지만, 지소미아폐기를 시작으로 삼각동맹 화해되고 그다음 남은건 미군 철수입니다,
문재인의 소원이죠. 미군철수. 그럼 뭐 그대로 끝나는 겁니다.서울에 미사일이 떨어져도 할 수 있는건 없을겁니다.
세계 무역시장에서 미국의 백없이 한국이 뭘합니다. 물건 못팝니다.
ㅈ같아도 그게 현실이죠.
이대로가면 한국도 미국의 제재대상에 오르고 그냥 망하는겁니다.
전 미국에 있지만 제가 자란 한국이 이렇게 허무하게 무너질줄 몰랐어요. 너무너무 슬프고 원통합니다.
전라도….정말 전라도 정권…
친북 친중하는 이유도 알 수 없는 전라도 운동권들이 반미 반자본주의…치가 떨리게 분노하며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