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소위 정치보수파 = 친일잔재

  • #3332337
    333 115.***.12.4 476

    여러분들은 왜 나라를 배신하고 일제에 충성심을 품은 이들의 후손들을 지지하는 것인가요
    북에 적대적이라서요?
    솔직히 많은 사람들이 북한에 관심 없습니다.
    저 또한 통일이 되면 좋은게 많이 있을 수 있으나, 그렇지 않다면 그냥 지금대로 살고 북한도 북한대로
    살면서 베트남처럼 개방하여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다면 그걸로도 만족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종전이 되고 분단국가가 아닌 왕래할 수 있는 각각의 나라가 된다면
    그 곳에서 가장 비참하게 무너지고 설 자리가 없는 이들이 바로 자유한국당 류의 정치인들일 것입니다.

    쓸데 없는 짓거리들입니다.
    일본의 우파들이나 하는 행동을 하는 것이죠.
    정치는 정치를 위한 정치를 하는 이들을 가장 경계해야 한다고 하죠.
    정치는 국가를 합리적이고 실용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자유한국당은 이제 그 어리석은 짓을 멈추어야 하죠.

    그리고 보수진영을 지지하는 분들…
    어르신들…
    젊은이들은 그들이 너무 무지하고 무식해서 그런다고 하지만
    사실, 그 이면을 들여다보면 젊은세대들은 한국전쟁 세대가 겪었을 트라우마와 상처를 감히 짐작할 수도 없을 정도로
    우리 윗 세대들은 많은 상처와 희생안에서 살아오셨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한국전쟁의 발발, 분단, 그 모든 것 이전에 이 모든 것이 일어나게 된 궁극의 원인은
    일제에 있습니다.

    친일을 청산하지 못한 것은 민족의 한입니다.

    • AAA 68.***.29.226

      역사에 대한 통찰력 없는 이따위 일기는 본인일기장에…

    • 멍청한소리하네 165.***.12.198

      한국의 보수가 친일파? 근거가 뭔데? ㅋㅋㅋ…민주팔이 애들이 억지로 뒤집어 씌운건데 그냥 받아적는 머절들…
      일왕사망했을 때 가서 절한 김대중씨야 말로 친일파고..
      일본가서 우리의 선조들이 피로 지킨 섬 “독도”를 일본의 우파가 주장하는 대로 “다케시마”라고 다정히 불러서 통역이 당황해서 일본어로 “도꾸도”라고 통역했던 노무현….친일의 뿌리가 분명하고..
      그리고 더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 할아버지가 원조친일파 중의원참의 고관대작 친일파으로 거의 을사5적급인데도…이것들은 아닥하지. 홍영표 의원직 사퇴하라는 말 한마디도 못하는 벙어리들 내로남불들은 알아줘야지.

    • AAA 68.***.29.226

      김대중 노무현의 오른팔 신기남 의원의 부친은 일제 헌병오장이었지…내로남불

    • Jason 198.***.246.150

      역사를 제대로 배우지 못한 소위 주체사관이나 민중사관류의 선동에 편승한 내용이네요..
      구한말 대륙세력과 해양세력의 세계사적 흐름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우물안 개구리 같은 협소한 시각을 갖고 있는 것 같소.
      요즘은 유튜브만 잘 검색해도 양질의 구한말, 해방전후, 근현대의 역사를 공부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그저 보수는 친일이라는 식의 말도 안되는 역사관에 빠져있지 말고 시간을 내서 공부하시기길 바랍니다..

    • 미주탈북민연대 47.***.218.168

      북한에 적대적? 북한이 아니라 김정은 독재세력에 대해서 적대적이지…
      북한에는 김정은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한줌도 안되는 김정은 독재에 신음하는 2천 5백만 북한주민이 있다.
      대한민국 헌법에 의하면 그 북한주민도 엄연히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에서 태어난 한민족의 사람으로 우리 국민이다.
      한국 보수파는 독재자에 핍박받는 탈북자들에는 호의적이잖아.
      니들은 독재자에 호의적이고 탈북자는 변절자라고 욕하잖아.
      앞으로 김가독재정권이 무너지면 너들 북한 2천 5백만명의 몽둥이에 맞아 죽는다. 각오해라!!

    • A4 38.***.204.66

      어리석은 니 머리를 탓해라 뭐가 진실이고 뭐가 정의인지 알지도 못하면서 언론선동에 속아서 이런 글이나 써대는 글 보니 참 미래가 암울하네

    • A4 38.***.204.66

      장난하냐? 역사공부를 일제시대부터 한건가? 그 전에 수없이 많은 침략도 있었고, 나라도 삼국으로 나뉘어지기도 했고, 언제까지 그런 과거사 청산이야기 할 거냐?
      차라리 왜 신라가 당나라 힘 빌어서 삼국통일했냐고 따져서 경상도 다 적폐로 몰지 그러냐?

    • 지나가다 198.***.62.192

      좌파와는 애초에 토론과 대화가 되지 않는다 내 주위에도 이런자들이 많다 예를 들면 삼성 같은 대기업을 해산해서 국민이 나눠 갖자는 식인데 정작 GM Kroea 가 군산 공장 문 닫는다고 하자 발광을 하더라 일자리 없어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