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있는 미국인친구와 데이트…

  • #409781
    답답이 211.***.3.23 3927

    답글 고맙습니다~!

    • 지나가다 192.***.136.113

      낚시성이기엔 좀 길게 쓰셨군요. (일단 낚였다고 생각하고) 어차피 익명으로 쓴글인데 질문이 두리뭉실 하군요. 님께서 뭘 원하시는거죠? 미국에서 머무르려고 하는데 영주권이 필요하시는건지… 아님 이남자가 어떤지
      (그런 대답을 하기에는 정보가 너무 부족하군요. 혼자서 앞서가시는것 같기도 하고)
      주어진 정보로만 대답을 한다을 한다면 일단 상대남은 스펙이 좋지 않습니다. 제대로 대학나와서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킨다… 그게 커리어가 되는 직장은 아니기때문이죠. 젊었을때 놀러가는데 용돈도 좀 버는 분위기가 대부분이죠.

      턱 까놓고 같이 연애나 하시겠다면 해보시죠 요즘시대에는 연애많이 해본사람이 시집도 잘가거든요. 그런데 글쓰신것 보면 그런배짱이 있으신것도 아닌것같고. 그럼

      님심리를 조금더 분석해볼수가 있겠지만 초면에 글이 좀 까칠해질것같아 여기까지

    • 지나가다 198.***.147.171

      호감이란 것이 다 주관적이니까 뭐 이렇다 저렇다 뭐라고 할 꺼리도 안됩니다만..외국인은 사고방식이나 한국 여자에 대한 선입견이 있어어서 좀 꺼려지신다고 하신 말씀과는 달리 내심 상당히 호감을 가지고 계신듯이 들리네요. 사실 한국에서 한국 남자가 유치원에서 영어 가르키고 과외하고 있으면 애들 사랑하는 모습이 예뻐보인다 하면서 좋아할 여자가 거의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사실 결혼하겠다는 것도 아니고 이제 막 데이트 시작해서 제대로 된 사람인지 나랑 맞는 사람인지 탐색하겠다는데 잘할 것도 못할 것도 없죠. 한두번 만나보고 아니다 싶으면 단칼에 짤라버리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대화가 잘 안되신다니 그게 문제겠지만..

      사람은 한국사람이든 미국사람이든 다 사람마다 성향/성격/자란 환경 등등 다 다르니까 뭐 여기서 물어볼 얘기도 아닌 것 같네요.

    • stanley 12.***.142.13

      Illinois Wesleyan University
      Bloomington (일리노이주) 이라는 도시에 있는 학교로 학부만 있는 학교랍니다.
      그리 크진 않지만 학교가 아기자기하게 괜찮죠. 도시는 중소도시.
      사립학교이고 학부로만 따지면 나름 유명하다고 해야하나
      하여간 나쁘지 않은 학교랍니다. 또 Pre Medical 학교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사립이라 등록금이 상당히 비싼편이라서 왠만한 집에서 조금 보내기가
      어렵고 대부분 부모가 이학교를 나오면 자식도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
      너무 이학교 설명하니 제가 이학교 다닌다고 착각마시길 그냥 잘 아는
      경우입니다.
      아참 예전에 연애인중에 이학교 잠시 지나간 사람이 있다고 들었느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군요. 인터넷 검색하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