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입맛에 따라 나는 이런 일본 제품은 써도 되는데..?
저런 일본 제품을 쓰는 사람은 나쁜 사람이다. 매국노다?이는 매우 잘못된 생각이라는것입니다.
일관성 없는 기준치를 내 마음대로 설정하고 타인들에게 무자비하게 휘두르는거?
그게 바로 군중심리고, 폭력이고, 독재입니다.일본애니, 일본게임, 플스4, 건담, 프라모델, , 일본요리제픔, 일제 카메라.. 이런건 써도 괜찬다는 사람들이 일본 맥주, 유니클로 쓰는 사람들에겐 손가락질 하고잇습니다.
수백 수천배의 고통을 지금, 한국기업들이, 산업 전반에 걸쳐서 하루아침에, 난데없이 뒤집어 쓰게 생겼는데 대체 왜 그 심각성을 모른단 말입니까.
당신들에게 일제 카메라, 일본 요리제품, 피규어가 필요한 수백배 이상으로 한국 기업들, 산업 현장에서는 일본산 화확원료, 일본산 기계부품이 필요하단것입니다 왜 이걸 이해 못합니까?
{저짝} 사람들이 왜이렇게 뻔뻔하고 어리석을걸까요?
아는게 없기 떄문입니다.불화수소, 에칭가스, 플루오린, 폴리이미드, 각종 기계부품?
이런것들은 먼가 막연하고 자기들 인생이랑은 동떨어진 것 처럼 느껴지기 떄문입니다.한국 좌파는, 근시안적이라 사회가 순환하고 모든 연결고리가 이어져있다는 그걸 못보거든요.
저 멀리서 첫번쨰 도미노가 무너지기 시작하면 그게 언젠가는 내기 있는곳도 덮칠수잇다는걸 그걸 좌파는 몰라요. 이해 자체를 못합니다.
비유로 가뭄을 막기위해 물 모아놓자는 개념같은것도 이해 못하는 사람들이 잇는대 무슨 대화를 하겟습니까? 목각인형 세워놓고
같이 백분토론하면 그게 토론이 됩니까?한국의 수출산업, 2차 가공 제조업이 타격을 받고 벌어들이는 외화 수입이 감소하고, 경기가 악화되고, 그회사와 공장들로 부터 월급을 받아먹던 국민들의 주머니가 흔들리기 시작하면 그 주변의 자영업과 전체 경제가 어떤 타격을 받는지 이런 기초적인 그름을 못보는겁니다.
대체대 널려잇고 만만한 일본 맥주, 유니클로 티셔츠만 몇달 불매 운동하면 일이 좀 풀릴거라 고 착각하는겁니다.
한국 산업 전반이 얼마나 많이 일본 제품, 일본 부품과 연관되어있는지 저들은 관심도 없고, 뒷목잡아가며 설명해줘도 이해하려고 들지않아요. 자기들이 잘못됐다 틀렷다 라는 걸 인정하기가 싫기 떄문입니다.
나라야 망하든말든가, 기업과 국민들이 고통 받던가 말든가, 바로 본인들 조차 거기에 포함이 되는데도, 지금 이순간 자신들의 진영논리, 일순간의 자존심이 더 중요한겁니다. 이런사람들이 평소 약자, 배려, 정의 같은 말은 입에 달고 노래를 부럴대니 얼마나 모순적입니까?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잃어버린사람들은 참으로 불행한 사람들입니다.
자기들의 생각이 자기스스로의 생각이 아니라, 전교조, 언론노조, 민노총, 정치권의 세뇌공작이라는걸 이해 못하는거죠.자신과 생각이 다른 타인에겐 한없이 무자비한 사람들이,
꼭 궁지에 몰리면 이런 소릴 해댑니다.설마 지금, 반일 불매운동하는 국민 전체를 모독하는건가요?
너 막되먹은 사람이다. 너 막말이다.이사람들 프레임 짜는게 늘 이런식이죠.
이 막말 프레임이라는 짓에 한국 애국지사들이 숱하게 희생당했습니다. 무능력한 웰빙 우파, 방만한 기성 엘리트들의 무관심과 방관속에 이런 이름없는 애국지사들은 계쏙해서 사라지고 찢겨나갔고
이제는 국민들이 잘못된 판단을 내려도, 그앞을 가로막고 충언을 올릴사람이 사회전반에서 급격하게 사라져가고 있습니다.정치권가 언론 사회 주류 세력에서는 진작에 찢겨나갔고, 한줌도 않되는 흩어진 일반인들의 파편적인 목소리에서만 한국 사회의 양심을 기대고 있는 실정입니다.
대놓고 정부여당에서 한 vs 일 대결 국면이 총선에 도움된다는 보고서가 나오고, 8개월만 버티자는 선동이 판을 치고 있는데 이렇게 보고도 정신을 못 차린단말입니까?
요즘 한국 정부가 대놓고 거짓말 하는거 보셧죠?
강경화 외교부장관이 최근 한 vs 일 갈등을 두고“미국도 이상황에 많은 우려를 하고잇으면, 어떤 노력을 할수잇는찌, 역활을 다하겟다. ”
는 식으로 전달햇던거 기억나십니까?근데 그거보고 일본 고노 외상과 언론이 대번에 그랬죠
“미국은 그런말한 적 없다” 라고둘중 하나는 거짓말, 사실관계를 지들 편한데로 호도 하고있다는건데
미국말이 어땠습니가?미국에서도 ‘중재의사 없고 당사국끼리 해결해야한다’ 고 했습니다
다들 이거 뉴스보도 보셧잖아요. 미국이 그런말한 적 없다고했던거.언론이 그렇게 장악되어있음에도 불고하고, 아직까지도 이런 기사 정도는 나오고 있다 구요. 거짓말이 너무나도 크고 사태가 너무나도 심각하기 떄문입니다. 덮을래야 덮을수가 없는거에요. 헌데 이 모든사태가 돌아가는걸 보면서도 대꺠문 짓을 하겟다는건 멉니까?
양심이 없다는거죠. 현실을 팩트, 있는 그래도 받아들이지 못하겠다는거에요.
곧 죽어도 본인들의 사상과 이념이 먼저라는 겁니다.그래서 좌파 멀좀 안다는 사람들이 평론할 떄마다 고개를 젓는겁니다. 정치 사회현상 국제 외교현실을 있는 그래도 못보거든요 이사람들은.
한국정부에서 사고치고 뻘짓거리 한거 마음만 먹으면 며칠만에 다 덮었는데
이번 한vs 일 경제 갈등 사건은 벌써 한달 가까이 지속되고있습니다. 한국 같이 ㄴ 근성 치떨리느 ㄴ사회에서 이게 이렇게까지 시끄러워 진다는거 자체가 좌좀 여러분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지금 벌어지고 있는거라고요.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부끄러운줄 아셔야됩니다.
정치가 국민을 위해서 존재하는것이지,
국민이 정치를 위해 존재하는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