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Job Postings 한국어 이중언어 전문가 (Korean Bilingual Specialist) This topic has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3 months ago by BTI-Will. Now Editing “한국어 이중언어 전문가 (Korean Bilingual Specialist)”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Company * Location Expires at Resume는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Job Descriptions는 아래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giun.lee@btisolutions.com 혹은 recruiting@btisolutions.com 주요 기능: 한국어 이중언어 전문가는 이중언어 능력을 활용하여 회사 내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역할에는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객, 공급업체 및 팀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됩니다. 책임: 의사소통: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객, 고객, 동료와 회사 사이의 연락원 역할을 하여 명확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촉진합니다. 지원 서비스: 고객 서비스, 물류, 관리 등의 분야에서 이중 언어 지원을 제공합니다. 문서화: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는 데 필요에 따라 문서, 이메일 및 대화를 번역하고 해석합니다. 조정: 영어를 사용하는 이해관계자와 한국어를 사용하는 이해관계자 간의 프로젝트, 일정 및 의사소통을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문제 해결: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객이나 고객의 문제나 불만 사항을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해결합니다. 시장 조사: 한국 시장에 맞는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수행합니다. 품질 관리: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제품의 품질을 모니터링하고 보장합니다. 자격: 언어 능력: 한국어와 영어에 능통하며, 두 언어 모두에서 뛰어난 구두 및 서면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험: 이중 언어 기술을 활용한 전문 환경에서의 관련 경험. 교육: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GED가 필요합니다. 비즈니스, 공급망 관리 또는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는 플러스입니다. 기술적 능력: Microsoft Office 애플리케이션(Excel, Word)에 대한 능숙함 및 관련 소프트웨어(예: ERP 시스템, 고객 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익숙함. 특성: 세부 사항에 대한 강한 관심, 문제 해결 능력, 다문화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일하는 능력. 기술: 이중언어 의사소통(한국어, 영어) 고객 서비스 프로젝트 조정 문서화 및 번역 문제 해결 Microsoft Office 능숙도(Excel, Word) 시장 조사 이익: 경쟁력 있는 급여 건강, 치과 및 안과 보험 유급휴가 및 휴일 전문성 개발 기회 협력적이고 포용적인 업무 환경 ***이 포지션말고도 여러 다른 분야의 포지션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연락주시면 맞는 포지션을 같이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