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계 정치인 밀어주기?

  • #3791358
    abc 172.***.221.56 525

    한국계 정치인 밀어줘서 한인 정치력 올려야 한다는 미친소리하는 꼰대들 수두룩한데 이런 ‘한국계’ 타령 좀 그만하고 정신차려야

    한국계 어쩌고 하는 정치인 뽑아도 재미교포 생활에는 1도 긍정적 영향없는 게 현실

    공화 한인 의원들 총기협 후원금 받았다

    한인 연방의원 총기규제 표결
    공화 2명 반대·민주 2명 찬성
    NRA 기부금도 공화 의원들만

    정치자금 거래 내역을 공개하고 있는 비영리 ‘오픈시크릿(Open Secret)’의 공개 자료와 NRA의 자체 자료에 따르면 가주 영 김 의원은 총 1만8636달러의 기부금을 수령했다. 가주 미셸 스틸 의원은 총 2만1983달러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민주당 출신인 뉴저지 앤디 김 의원은 기부금을 받지 않았으며 오히려 NRA 측은 그의 낙선을 주도한 측에 2만2852달러의 후원금을 준 것으로 집계됐다. 시애틀의 매릴린 스트릭랜드의원도 NRA 기부금을 받지 않았다.

    • ㄴㅇ 76.***.204.204

      NRA 와 한인과의 관계는 그다지 중요한게 아니고, (물론 그런돈 안받는게 더 좋지만…자본주의 미국에서 꽁똔 안받는거 유혹 떨칠 사람 없다. 한국 김남국같은 똘만이 보다 훨씬 좋은 가치관을 가지고 살았더라도. 불법도 아니쟎아 미국서는)

      한인 정치인을 밀어주려거든 가능한한 남자한인을 밀어주는게 전략적으로 더 주효해.
      여자들, 특히 백인과 결혼한 한인 여자 밀어주어봤자 아무 쓸데 없다. 계네들은 그냥 박쥐야. 한인 이용만 해먹고 도움하나도 안되는.

    • …… 174.***.209.118

      모든 한인이 총기규제에 찬성할거라는 단순무식한 뇌피셜은 어디서 나오는거지?

      아무관련없는 문재인을 억지로 쑤셔넣는 저 쓰레기 알바는 왜 사냐?

      글고, 여자는 안되고 남자만 밀어주자는 전근대적이고 꼰데같은 생각은 또 뭐지?

      여기서 정치 얘기하는 것들은 다 조현병 환자 같어!
      (이 아래로 욕지거리/대깨타령 하고 다니는 저능아 포함.)

    • 가즈아~~ 66.***.64.162

      확실한건 영김, 미셸스틸박. 이 두사람은 아님. 표구걸할때만 한인들 찾고 당선된후 쌩깜. 그리고 완전
      극우꼴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