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기독교인들이 아담이 하나님 말씀을 거역하고 선악과를 따먹었기 때문에 에덴동산에서 쫏겨났고, 우리가 하나님으로 부터 멀어졌다고 말합니다.
진짜 그럴까요?
창세기를 3장 22절23절을 보면 그렇지 않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그리고 이어진 24절을 보면 영생을 얻기 위한 생명나무는 인간이 접근할 수 없도록 화염검을 두어 영생을 얻기 위한 생명나무 실과는 따지 못하게 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항간에 예수믿고 구원받아 영생을 얻는 다는 말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암시한 창세기의 영생을 얻는 방법과는 다른 것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는 영생의 길을 이렇게 알려주었습니다.
요한 6:2: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무엇이 진정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일까요?
창세기에 나온대로 하나님이 생명나무 실과를 따지 못하게 했으니까 찾지 않는게 도리일까요?
예수믿고 쉽게 영생을 얻는 것일까요? 아니면 인간의 본성대로 궁금한게 있으면 계속탐구해서 하나님이 감추어둔 영생의 실과를 알아내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