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군대가 이정도는 돼야지, 군민일치이야기

  • #102153
    군대야그 145.***.100.190 2428

    남쪽 사람들 대부분은 북이 고난의 행군시기 많은사람들이 굶주렸지만 군대만은 잘대우해주었다고 알고있다.

    물론 북 정부는 그렇게하였다. 인민들이 굶주림으로 모진고난을 겪어도 군대만은 그렇게할수가 없었을것이다.

    하지만 이북지도부 자체가 놀랐을 정도의 일이 고난의 행군시기 군과 인민들 사이에서 폭풍처럼 일어났다.

    인민군. 말그대로 인민의 군대라는것이다.

    북인민들 대부분이 자식들이 군에나가있고 그 군인들의 부모들도 거의 군인생활을 했던 분들이였다.

    그래서 인민은자신들이 좀 고생해도 자신들의 아들딸들이 자신들처럼 고난을 겪기를 바라지않았다.

    그러나 군인들 또한 인민들마음. 자신들의 부모형제들의 마음과 같았다.

    그래서 어느순간 각군부대에서 초급지휘관들과 병사들의 발기로 신입병사 들을 제외하고 하루 두끼 먹기 운동을 하였다.

    그리고 남은 식량은 주둔지 주변마을의 어린애들과 산모 노인들을 위해 사용하였다. 그런데 그 상황에서 신입병사들까지 항의하는 바람에 할수없이

    그들도 참가하게했다고한다. (자신들도 인민의 아들딸들이라고..)

    그렇게 군민이 일치단결하여 그들은 그 어려운 고난의 행군을 무사히넘겼다.

    이 사건은 이북의 최고지도자까지 놀래우고 그에게 힘과 용기를 준 대 사건 으로 기록되였다.

    김위원장이 이런 군대와 인민을 내가 가졌는데 뭐가 무서운것이 있겠는가?

    하면서 눈물까지 흘렸다고하니 ….

    정말 이렇게 군민이 일치단결한 나라를 미국따위가 어떻게 해보겠는가?

    문제는 이러한것을 미국의 상층부나 한국의 매국노 상층부도 다알고있지만 대중의 눈과귀를 다 틀어막았다. 두려운것이다. 정말 두려운것이다. 그들은…

    과연 저런 나라가 붕괴된다는 헛된 개망상을 하는 매국노쓰레기들을보면…

    참 불쌍하다는 생각이든다.

    원문 주소 – http://www-nozzang.seoprise.com/board/view.php?table=global&uid=119565

    • 173.***.9.95

      이뭐병…
      300만명이 굶어 죽었는데 “무사히 넘겼다” 고??

      동무… 표가 너무 나는거 아님메?
      그런 식량위기가 왜 닥쳤는지는도 좀 생각해보게. 엄한 미국탓만 하지 말고. 좀더 근본적인 이유를 생각해야지.

    • dur 24.***.31.37

      미국이 경제봉쇄만 하지 않았어도 북한이 큰 가뭄을 맞아 그 많은 동포들이 굶주렸을까? 북한의 뛰어난 무기와 군사관련 수출만 제대로 했었어도 가뭄따위는 가볍게 극복할수 있었을텐데.. 참고로 그 잘난 미국의 국가 최대수입원은 무기관련사업이다. 자기들은 맘대로 무기팔아먹고, 조그만 북한은 못팔게하니 이러한 필요없는 고통을 격게되는게 아닐까? 너무하는거 같다. 그래도 자국의 주권을 빵한쪽과 바꾸지않고 굳건히 지키고 있는 북쪽 동포들이 자랑스럽다..

    • ㅂ ㅅ 145.***.100.190

      ㅋ 시간나면 유엔 인구 조사 통계자료좀 확인해 봐라.

      300백만이나 굶어 죽었다는 나라에서 도리어 인구가 늘었단다.
      너같은 인사들이 못믿으니까 유엔에서 직접들어가 확인한 것이다.
      매일같이 뻥만 믿고 살다간 머리속에 머슴의식밖에 박히지 않겠니.
      주인의식을 가지고 살아라.

    • . 129.***.205.165

      고난의 행군시기에 300만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 수십만은 아사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유엔에서 직접들어가 확인했다기 보다는 우리정부가 돈대주어서 (UN을 통해) 조사한것입니다.

    • 오 로드 203.***.145.8

      놀랠 노자로군. 이런 얘기가 통하는 사람들도 있군요. 이런 사람들에게는 러시아가 망한 것도, 동독이 붕괴한 것도, 또는 중국이 자본주의를 도입한 것도 다 미국 때무이겠군요.

    • ㅋㅋ 192.***.226.206

      공산주의는 망했다. 자본주의 덕에 망했다.
      이번의 금융위기 덕에 자본주의도 망했다.
      자본주의는 공산주의 덕에 성장했고, 악이라 부르짖던 선도 악이 없어 스스로의 존재 가치가 없어 무너진 것이다.

      이제 자본주의도 공산주의도 아닌 새로운 무엇이 나오는 것은 당연한 수순 일테지.

    • dur 24.***.31.37

      한때 종로에는 조폭들이 “주먹”이라 불리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사시미칼과 쇠파이프가 주먹보다 센걸 몰라서 사용하지 않았던 걸까요? 좋은 연장인줄은 알지만 그것을 사용함으로 생기는 많은 병폐를 막기위해 룰을 만들고 주먹만 사용하려 노력했지요. 그러던 어느날 한집단이 사시미칼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순십간에 많은 나와바리를 접수해 버렸습니다. 나와바리를 빼앗기고 굶주림에 떨던 다른 주먹들마저 어쩔수없이 사시미칼을 사용하기 시작했지요. 결국 전국은 사시미칼이 난무하는 세상이 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피를 흘리게 되었습니다.
      공산주의가 없어지고 대다수가 자본주의를 받아들였다고 해서 자본주의가 좋다고 보는건 어패가 있다고 봅니다. 대한민국이 자본주의 덕분에 경제강국대열에 들어갔다고해서 과연 옳은 선택이었을까요? 그렇다면 대한민국이 왜 6년째 세계 자살률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신용불량자 400만명은 어디에서 만들어졌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