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랜스미션 바가지 수리비, 아멕스 디스퓨트 결과 후기
예전에 이곳에 저희 차의 트랜스미션 수리비에 대한 대처를 여쭈어본적이 있었습니다. 거기에 대한 아멕스카드의 디스퓨트 후기가 나와서 보고드릴려고 합니다.
원글을 못보신 분을 위해 잠간 간단 설명드리면, 제차 트랜스미션이 이상이 있어 자동차샾에 맡겼더니 1500불정도 들거라고 하고 미션을 갈지는 않고 고치기만 한다라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샾에서는 다 고쳤다고 하면서 저에게 2500불을 청구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1500불이라고 해서 한것인데 왜 2500불이냐라고 항의했고 그 샾에서는 2300불으로 깍아주겠다고 하면서 2300불 다 안내면 차 안준다라고 해서 일단 수리비지불을 했고, 지불후 아멕스카드 디스퓨트를 신청했고, 동시에 BBB에 신고했었습니다. 샾에서는 저의 동의없이 (2500불이 들거라는) 고쳤고 고치고나서도 제가 세부사항을 묻자 얼머무리기도 했습니다. 내역서에도 트랜스미션의 부품을 몇개갈고 고쳤다고 되어있지 교체를 한것은 아니었구요… 각설하고.
1. BBB에서는 제소된 상황이구요. 양쪽의 이야기가 다르니 4월중순즈음에 mediation을 잡아주었습니다.
2. 아멕스에서는 제가 제출한 영수증과 제 차에 대한 정보, 그리고 제가 레터를 두장정도 상황설명을 해서 제출했구요.
엊그제 아멕스에서 정식레터가 왔습니다.
수술비 2300불중에 1500불을 디스퓨트해주었습니다.
실제적으로 제가 샾에 지불한 금액은 800불이 되었습니다.아멕스에 따르면 조사를 위해 자료를 제출하라고 했는데 그 쪽 샾에서 정보제공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 쪽의 손을 들어준것 같구요.
(실제로 제가 수리를 승인한다 등의 싸인이나 서류가 없습니다. 그쪽에서 임의로 한것이니까요)디스퓨트시에 저는 그 샾에서 저에게 1500불 들것이란것은 생각해서
디스퓨트 금액을 1500불로 적었는데 제가 그것을 잘못 이해했나 봅니다.그 금액 1500불이 디스퓨트가 되는 금액이었습니다.
제 처음 의도였다면 800불로 적어서 800불이 디스퓨트가 되는 것이었는데요.이제 굳이 BBB의 Mediation에 가지 않아도 될거 같은데요.
BBB에 아멕스가 디시퓨트해서 해결되었으니 굳이 중재모임 할필요 없다 라고
이야기하면 될까요?BBB도 신고후 전화가 와서 저에게 상당히 불리하고 불친절하게 응대해서 좀 기분이 안좋기도 했더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