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는 Sports Edition이라서, 서스펜션도 단단하고, LE와 여러모로 다릅니다.. 원래 캠리는 물렁 서스로 유명한데 SE는 그렇지 않다는군요. 그리고 같은 배기량의 같은 엔진이라도 출력과 토크는 다르게 셋팅할수 있습니다.. 혼다의 경우만 해도, 3.5리터 엔진을 혼다와 아쿠라 라인에 같이 사용하는데 아쿠라쪽 어플리케이션에서 출력이 좋도록 셋팅을 하죠..
대게, 캠리가 엔진 포텐셜 전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진을 충분히 두어서, 제조시나 연료의 변동, 그리고 연식의 변화에 따른 기계적인 변화에 둔감하도록 합니다. 최대한 포텐셜을 다 사용하게 되면, 사소한 외부 변화에 엔진이 민감하게 되죠.. 도요타의 차량들이 그런 마진이 크다보니, 트러블이 적고, 수명이 오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