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1-1512:16:14 #3758175omg 73.***.196.82 463
지금까지 금리상승으로 모든 주가가 하락했던것 뿐이고, 인플레 조금씩 잡히고 금리안정되면서 주가는 당연히 오르고…
테스라뿐만 아니라 아마존, 애플, 엔비디아 등등 모두.
선행지수인 코인 급상승하는게 지표다.여기에 우크라전까지 종전되면 주가폭등가능성도 있지만, 그건 장담못하고 어쨌든 2분기부터 본격상승.
지금 테슬라 사라. 난 분명히 말했다.
6월쯤에 이 글 성지순례와라.
-
-
잡주얘기는 지꾸왜하냐
지수추종 사면되겟네 -
그래서 6월에 얼마 벌었다고 자랑하고 싶다는 거에요? 본인이 이번에 몇 불 (또는 포트폴리오의 몇 %) 테슬라에 넣었고, 몇 불 (또는 몇 %) 벌고 싶다는 것인지 포부를 밝혀주시길. 뭐 한 500불어치 사고는 그런 소리 하는 거 아니죠?
-
나는 45만불정도 있지. 주식 계좌에.
니꺼 까봐-
45만불? 테슬라 몇 주라고 답을 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혹시 본인은 얼마 사지도 않은 상태에서 남들보고 사라고 한 건가요? 얼마나 살 계획인지 들어봅시다.
제 계좌에는 두 종목 TMF 53500주, AMZN 260주 있습니다.
-
-
-
너 기모링이지?
꺼져. 너 땜에 조옷돼써! -
테슬라 주가상승에 한표.
이만불 들어갔음 -
난 amzn 1940주 Rsu 포함.
테슬라는 380주 -
Pour는 음모론, 작전 뭐 이런거 믿는거냐 ㅋㅋㅋ
심플하게 사는거도 중요하다 가끔 ㅎㅎ-
나도 음모론 작전 그런 거 관심이 없어요. 그런 게 아니라, “지금 테슬라 사라. 난 분명히 말했다.” 이 정도 도발을 하려면 뭔 근거가 확신이 있으니까 하는 말일 텐데.
내가 시장을 다 보고 있는 것도 아니고 나도 모르니 궁금한 거고, 그냥 해보고 마는 소리인지 뭔 근거나 논리가 있는지 물어보는 거지. 아 저 사람이 본인 포트폴리오의 예를 들어 50% 를 테슬라에 넣고는 저런 소리를 한다면, 뭐 나보다 연구를 더 많이 했으니 그렇겠지… 하는 정도의 힌트를 얻고 싶었던 거라고.
만일 님이 재산이 10밀리언이 있는 가운데 테슬라를 380주 가지고 있다면, 아 이 사람은 테슬라 주식으로는 돈 벌 기대가 없구나 이렇게 생각할 수 있는 거고. 아니면 amzn 1940주와 tsla 380주가 가진 유동 자금의 전부라면 여전히 테슬라에 대한 기대는 적고, amzn에 대해서는 꽤 기대를 하고 있는 사람이네 라고 알 수 있는 거죠.
-
그런것 까지 남의 돈관계 꼬치꼬치 알려고 하지 마라
-
-
-
pour는 이런 톡에 swing되지 말고 본인 리서치 믿고 투자하도록.
테슬라는 올라가는게 내 리서치결과야.-
동의함.
-
-
테슬라는 마 홍 어 주 라는키다
뒷통수 뽀개질 각오하랑깽
ㅎㅎㅎ -
TSLA 밸류에이션 지표 다시 보고 왔는데
https://finviz.com/screener.ashx?v=121&f=cap_mega&o=-marketcap
메가캡 중에서 여전히 TSLA가 가장 빛나는 주식인 것은 맞네. EPS, PEG 두 개 지표가 여전히 독보적.
그간 벌지도 못하는 회사가 고평가 되어 있었다고 욕 많이 먹었는데 지난 몇 주간 폭락으로 PSR도 애플 수준으로 떨어져서 이제 욕먹을 range 아니고. PE는 여전히 37로 숫자 자체는 조금 높지만 PEG 1.08 감안하면 매우 준수한 수준이고.
나도 TMF에서 좀 빼서 TSLA로 바꿔야 하나. 난 아직 연준이 더 강공을 퍼부어주기를 기다리는 입장이긴 한데.
-
올 연말에 테슬라 적어도 $300불간다
이글은 성지순례글이 될꺼다 -
부엉이 바위주 테슬라
운지 주
노짱하고 잘어울리네 ㅎㅎㅎ -
Tesla to the m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