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staurant
네, 저도 3순위로 받은터라 이게 얼마나 힘들고 드러운일인지 알고 있습니다.
저는 변호사 사무실에서 3년 동안 처음에는 한달에 $1,500 받고 일하다가, 막판에는 대략 $5,000까지는 받아가면서 100명 회사에 혼자 IT일을 죽어라 했었죠.
이제는 식당 메니져일을 하면서 살고 있는데, 사람구하기 증말 너무 힘드네요.
그래서 3순위 영주권 신청을 미끼로 한 분 구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조건은
1. 주 월~토 40시간~52시간 근무 (일요일 휴무, 저녁 타임 휴무 가능)
2. 시간당 또는 월급 최소 시작 $14 (초과 근무 수당 지급) – 지금 일하는 맥시칸분들도 월 $3,000~4,000은 받아가요.
3. 본인이 법적인 문제만 만들지 않으시면 (절도, 사고, 음주 운전, 폭력 등등) 영주권 받을때까지 지원 (변호사비 및 신청 비용 협의 가능)
4. 세금 보고는 당연 하지만, 복리후생은 협의 가능 (지원은 되나 본인 부담금 때문에… 안 원하시는 경우가 많아서)
5. 영어 안되도 일 가능 해요, 허드랫일이나 설것이는 아님, 라인쿡일인데, 한국분이면 아마 하루면 배우실 수 있을것 같아요. 아주 쉽습니다.
6. 남녀노소 다 지원 가능 합니다만 현재 체류신분이 있으셔야 영주권 진행가능 합니다. 현재 서류미비자인 경우는 어렵습니다. 245i 같은경우가 있어야 가능하겠지요.더 문의 하실 내용은 이메일( iamangel@daum.net ) 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 주실때 간단한 자기 소개와 왜 이일을 하셔야 하는지 꼭 알려 주세요. 이 별로 어렵지도 않고, 돈도 많이 못벌고, 드러워서 때려 치고 싶어도 영주권 때문에 묶여 있을 용기가 필요 합니다. !00%까지는 아니겠지만 정말 양심적으로 운영 하고 있고, 정당한 대우와 고생한 만큼 꼭 보상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 장소는 택사스 오스틴 지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