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해 봤더니 저랑 같은 증상이 있었던 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하네요.
증상은 3주전에 타이어 로테이션을 했는데 그 이후로 바퀴 하나가 일주일동안 공기가 서서히 빠지네요. 지지난주는 완전히 주저 앉았고, 지나주랑 이번주는 조금 빠졌구요.
2년전 월마트에서 타이어를 교체했고 프로텍션플랜이 있어서 지지난주 지난주 갔더니 타이어는 이상 없다고만 하고, 오늘 갔더니 휠얼라이먼트문제라네요. 그게 왜 문제냐고 했더니 한 쪽이 계속 닳는다고 휠 얼라이먼트 하고 그래도 문제면 타이어를 갈라고 하는데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갔지만서도 그래도 그 말대로 하려고 하다가 정비소에 들렸습니다. 물어봤더니 타이어 공기빠지는 거랑 무슨 상관이냐고 하더군요. 반대로 말하면 타이어에 문제가 있어서 한쪽이 닳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시간만 낭비하고 열받네요.
지난주에 갔을때 혹 휠하고 문제가 있을까봐 휠하고 타이어 사이를 seal해달라고 했는데도 바람이 계속 빠지는군요.
글 검색해 보니까 공기주입구가 문제라는 분도 계시는데, 제가 타이어 검사할때 물에 담가서 찾는 거 옆에서 봤거든요. 공기주입구 괜찮냐고 했더니 보여주면서 공기방울 없지 않냐고 하더군요. 제 생각엔 바늘 구멍만한 곳에서 새는 것 같은데, 공기 주입구를 바꾸면 나아질까요? 혹 같은 경우에 문제 해결 하신 분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살 때 6만마일 워런티라고 했는데, 이게 어디까지 커버가 되는 건가요? 이제 4만정도 탔는데 새 타이어 교체를 요구할 수 있나요?
타이어땜에 신경 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