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총기로 위협을 받았다는 글에 그런거 가지고 경찰을 왜 부르냐고 하는 사람이 있던데 총기를 겨누고 위협하는 행위는 명백히 범죄입니다.개인적으로 미국의 특수한 환경 때문에 총기 소유 권리를 지지하고 총도 집안에 보관하고 있지만 총기를 가지고 있으면 총기 안전에 더 신경써야 됩니다.범죄를 신고했는데 안 오는 경찰이 문제지 총기 위협을 별거 아닌거라고 착각하면 안 됩니다.
군경이나 미국의 20여개 주에서는 총기를 겨누는 행위는 사살행위로 간주해서, 맞받아 사살해도 개인방어로 무죄나와요. 그만큼 총기를 겨누는 행위는 심각한 범죄행위로 간주하기 때문에 경찰신고 당연하구요. 님이 만약 20개주에 사신다면 그런일 있으면 반사사격 하는게 좋습니다. 죽는거보다는 죽이는게 몸건강에 더 좋아요~
자세히는 모르지만 외부에 총기를 가지고 다닐려면 Concealed Weapon Carrier 같은 자격증을 소지해야하고 거기에 따른 code of conduct 뭐 이런것도 있는걸로 알아요.
총기 범인이 멕시칸/흑인 이면 절대 뉴스에 안나오고 범인이 백인이면 뉴스에 얼굴이 나옴. 월마트에서 총기범이 난동폈을때 민간인중 이렇게 총 소지하던 시민들이 제압한 사건이 몇건 있었는데 지역뉴스에 조금 나오거나 안나오거나 National News 에는 절대 보도 되지 않음. 다만 총기 사고등 부정적인 이미지만 보도될 뿐.
수정헌법 2조, 주 독립성과도 관련된 권리. 웃기는건 좌파 뉴스들이 그동안 무시한 수정헌법 2안인데 요즘 트럼프가 자유를 억제하네 어쩌게 하면서 1안 들먹거리고 있음. DEI 해서 연방정부 돈줄 끊었더니 수정헌법 들먹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