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기념 486 업그레이드 이벤트행사를 개최합니다.

  • #99028
    Liberty 148.***.159.58 2707

    자유주의연대 창립선언문 http://www.486.or.kr/korean/sub1b.php
    「특히 80년대의 감각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386문화를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진력할 것이다.」

    자유주의연대 임원 http://www.486.or.kr/korean/sub1h.php

    상임고문. 류근일
    대표. 신지호
    부대표. 이재교
    사무총장. 홍진표
    운영위원. 김혜준, 박종우. 심용식. 이대영. 최홍재
    부산연대 대표. 김종천
    울산포럼 위원장. 이보성

    ==============================================
    저건 노무현에 이어서 2007년 3대 개그에 선정 되겠군요. 두번째 개그는 이명박의 경부운하였죠. 이제서야 486으로 업그레이드 한답니다. 수구좌파 여러분.. 수구좌파는 저기 링크에서 쓰고 있길래 뺏겨 왔습니다. 수구좌파 386 여러분 도태되기전에 CPU갈아 끼우세요. Liberty Times에서는 창간 기념으로 준비된 CPU 갈아끼워주기 이벤트행사를 통해서 IQ를 가장 먼저 세자리수로 업그레이드 하시는 수구좌파분들을 추첨을 통해 업그레이드를 해드릴 계획입니다. 80년대 촌스러운 386 좌파들을 업그레이드 하는건 좋긴하지만 어찌 창립선언문의 10가지 항목이 시스템21당의 그것과 비슷하네요. 하는짓 봐가면서 Liberty Newsweek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어떤 논객분이 다룬 글이 있길래 preview로 링크 살짝 공개합니다. 제목이 자극적이긴 한데 방송장비가 shipping중에 있으므로 아직까진 자막처리가 힘들것 같습니다.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 *뉴라이트의 신지호는 위장한 신종 빨갱이*
    신지호는 우익으로 위장한 신종 운동권 빨갱이입니다

    [퍼옴] http://khhong.com/article/view.php?id=khinc_PES&no=57

    다음은 운동권386(연세대 총학생회장)출신의 이성헌부총장의 증언입니다. 이분은 커밍아웃은 홍석천 이후로 제대로 한 사람입니다. 타고난혀 특파원님 연결합니다.


    진보·개혁 장사꾼이 된 386

    과거사 청산운동은 대한민국에 대한 혐오증과 부정적 인식에 바탕을 두고 있다. 흥미로운 사실은 연령이나 경험이 386은 아닌데 정신적으로는 386인 사람들이 꽤 많다는 사실이다.

    盧武鉉 대통령이 그 전형이고, 인권변호사 출신이나 학자들 중에서 「정신적 386」들이 많이 발견된다. 386세대 가운데서 운동권에 가담하지 않았거나, 잠시 참여했던 이들 가운데 더 열정적으로 反美·親北的 언동을 하는 이들이 많다. 일종의 부채의식 때문으로 보인다.

    여권 386의 사고방식 중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은 金正日 정권의 모든 惡行에 대한 침묵이다. 열린당 정봉주 의원 등은 미국의 「북한인권법안」 제정에 반대하는 등 노골적으로 북한정권을 옹호하고 있다. 인권과 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했다는 사람들이 눈앞의 惡을 보고도 침묵하고 있는 것이다.

    • foxy 59.***.72.6

      웃겨서 3인용 소파째 뒤로 나자빠질뻔 햇읍니다…ㅍㅍㅍ

    • 어린우파 202.***.64.44

      리버뤼님.. 저도 Liberty Times 구독하면 안될까요? 홍석턴 ㅋㅋㅋ 미치겠당

    • 타고난혀 24.***.41.238

      재롱에 삽니다..10자의 압박

    • Liberty 148.***.159.58

      발달되고 진보한 언론의 역할은 사실을 기반으로해서 모든 독자들에게 간접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것입니다. 우리가 보통 시가 가진 음율에 실린 은유란 마력의 힘을빌어 진실을 깨우쳐 가는것과 일맥상통한다고 보시면 되겠지요. 전 항상 예술한다는 느낌으로 글을 퍼오고 있습니다. Liberty Medium의 설립철학은 독자로 하여금 생각의 미학을 일깨우게 하는것이 주된 목적입니다. 그래서 메이저 독자들을 주로 시시껄렁한 댓글따위에 반응하지 않는 부동층을 주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VIP 고객 분들께는 server push를 한번 이용해서 찾아가는 정보 서비스를 제공해볼까 생각중입니다만 운영자님과 맺어진 계약관계 때문에 다음회기년도에 시도해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타고난혀는 현재 Liberty의 인턴객원기자로 활동중입니다. 간혹 실수하더라도 배우는 과정에 있다고 생각하시고 잘 타일러주시기 바랍니다.

    • 좌파 204.***.101.194

      자주 쓰는 단어지만 문득 뇌리를 스치길래 그 사전적 의미를 알아 보았습니다.

      염치 [廉恥]
      [명사]체면을 차릴 줄 알며 부끄러움을 아는 마음.

      불고염치 [不顧廉恥]
      [명사]염치를 돌아보지 아니함.

    • superid 69.***.177.58

      Liberty/ “전 항상 예술한다는 느낌으로 글을 퍼오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크게 웃어봤습니다. 유머가 상당하신 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