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혹한 북한 정치범 수용소 실태

  • #407041
    fnffn 61.***.183.209 2256

     

    최근 유엔 북한인권조사관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북한은 6곳의 정치범 수용소와 그 곳에서 수감하고 있는 수감자는 20만 명에 육박하며, 그들 모두가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 속엔 인간의 모멸감을 느끼게 하는 너무나도 상스러운 욕, 생명을 앗아갈 정도의 구타 등 우리가 상상도 할 수 없는 고통들이 난무하고, 특히나 여성들에 대해선 성폭행, 강제 낙태, 영아살해와 같은 씻을 수 없는 치욕과 아픔들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21세기에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북한은 아직도 시대착오적인 이념에 사로잡혀 자신의 체제에 순응하지 않는 주민들을 모두 색출하여 그들을 반동분자로 몰아 계속 정치범수용소로 보내고 있는데, 사실 이것이야 말로 반인륜적반역사적 행위가 아닐까요?

     

    내 생명이 소중한 것만큼 남의 생명도 소중한 것입니다. 내 인권이 존중 받아야 하는 것처럼 남의 인권도 존중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서 천하와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생명을 마구 짓밟고 유린한다면 그런 정권이 존재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1-10-25 23:40:59 Free Talk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