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차고로 흉!기!차는 사는거 아니다 This topic has [31]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2 years ago by 기모링. Now Editing “차고로 흉!기!차는 사는거 아니다”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왜냐? "자율주행 기술 격차, 딱 1년"…현,대,차, 공개적으로 첫 언급 "" 현대차는 자율주행에서 앞선 테슬라 모델 3를 분해해 <strong>기술 격차를 자체 검증</strong>했다. 도로 상황에 맞춰 차량 시스템을 제어하는 통합제어기 수는 모델 3에 39개, 아이오닉 5에 50개 장착됐다. 제어기가 많으면 효율성이 떨어지는 데다 제어기간 충돌로 오작동이 나기도 한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5에 적용된 1세대 제어기 50개의 기능을 합쳐, 2세대 때는 4개만 장착할 예정이다. "" 위에 흉,기,차가 말하는 표현을 쉽게 표현하면 아래와 같다 "우리는 팔에 근육에 부족해서 운전을 못하고 있었다. 앞으로 팔 근력 운동을 통해 운전 성능을 더 향상 시키겠다" 우리가 운전 할 때 머릴 쓰는지 팔의 근육을 쓰는지 잘생각해보길 바란다 이딴 머,가,리로 자동차를 만드는데 ㅋ 차고로 자율주행의 핵심은 하드웨어가 아닌 소프트웨어다 그리고 테슬라가 대단한건 수직 계열화 된 자체 개발 하드웨어도 있지만, 고도로 학습된 AI 그리고 그걸 상황에 맞게 핸들링해주는 소프트웨어 기술이 핵심이다. <a href="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82832231" rel="noopener noreferrer" target="_blank">기사</a> 흉!기!차의 수준은 위와 같으니 목숨 걸고 타려면 타시고 참고로 리튬 이온 배터리는 아직 화제 안전성이 완전히 스터디가 된 상태가 아님 ㅋㅋㅋㅋㅋ 아마 2-3년 뒤에 또 자동차 배터리 화제 뻥뻥 터질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