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새차 가격 업데이트 했습니다.

  • #8700
    David 69.***.104.183 4983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메일 주시고 전화주셔서 좀더 좋은 가격으로 그리고 더 좋은 차 올려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많이 방문하셔서 좋은 가격 알아 가세요. 그리고 메일이나 전화주시는것 잊지 마시구요. 제가 올리는차는 사고가 났으면 사고 난차라로 공개 합니다. 걱정하지 마시구요. 좋은 차는 그만큼 또 팔리 팔립니다.

    매일 중고차, 새차 가격 올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래 주소에 들어오셔서 전화원하시지 않으시면 방명록에다가 글 올려 놓으세요. 이메일 주소와 함께요… 꼭 답메일 드리겠습니다.

    http://blog.daum.net/allcarinfo

    • 매뜌 76.***.182.101

      하이랜더 가격 좋네요. 제가 그 근방에 살았다면 당장 달려갈텐데…
      이동네 딜러쉽 몇군데 가봤는데 기본형 전륜구동을 3만부터 부르더군요.
      요즘같은 시기에 차팔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제가 인터넷으로 리서치해본바로는 인보이스 24500이라니까 28000이라고 우기네요. 자기네 인보이스는 그거랑 틀리다는데요.
      틀리다 해도 옵션 몇가지에 쓸데없는 엑스트라 마일 패케지랑 뭐랑 해서 인보이스 가격으로 1000불남짓 차이가 나고 게다가 이동네는 리베이트도 1000불인데… 인보이스가격이 인터넷에 나온것보다 3-4000불이 차이가 난다고 우기나 모르겠어요. 그러면서 렌트카출신에 만마일내외 마일리지의 중고를 26000에 사라고…쩝…

      David님이 올리신 하이랜더 $25321은 OTD 가격인가요? 아니면 TTL 뺀 가격인가요?
      동네가 틀리긴 하지만 David님이 제시한신 가격을 기준으로 딜을 계속 해봐야겠네요.

    • David 76.***.47.69

      안녕하세요. 매튜님.
      25321불 이라는 자동차 가격입니다. 택스와 라이슨스 fee가 빠져있는 가격입니다. 이 가격이 딜이 되는 가격이예요. 포기 하지 마시고 좋은 가격으로 차사셨으면 합니다.

    • 매뜌 76.***.182.101

      질문 하나 해도 될까요?
      하이랜더 2008년 새차가 2만5천대까지도 가격을 뽑을수가 있다면…
      2008년 중고는 어느정도 가격이 합당한 가격일까요?
      이동네 딜러쉽에서 광고하는 가격으론 2008년 중고를 24000-27000을 붙여놨던데요, 대부분 5000-15000마일정도, 출고된지 4-6개월정도된 렌터카더라구요.

    • David 76.***.47.69

      예..매뜌씨…일단 윗질문에 제가 답이 빠진것이 있는데 인터넷 가격과 딜러에서 받는 인보이스 가격은 보통 틀립니다. 인터넷이 더 싸게 나와있는것은 딜러 얘기가 맞습니다. 차종마다는 다르지만 천불에서 이천불 정도 까지는 틀리게 나옵니다. 그리고 일단 2008년도 중고가격은 중고시세를 보는 켈리 블루북에 아직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천 칠년도 기준으로 이만 마일을 뛴 차량을 기준으로 했을때 만 팔천불 정도 나오니까 이 가격보다 좀더 주고 사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일단 딜러도 비지니스고 세일즈 맨도 비지니스를 하는 사람입니다. 너무 많은 가격 흥정은 서로에게 기분도 나쁠수 있고 그렇습니다.
      참고 하시고 지역이 어디신지 모르겠지만 좋은 차 샤핑 하세요. 도움 되었는지 모르게습니다.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제 블로그에 글남겨 주세요….

    • 매뜌 76.***.182.101

      답변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차 살때마다 세이즈맨이 내입장좀 생각해주라 하고 하느말 다 고려해서 차를 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게 다 속은거란 생각이 듭니다.^^;
      남들 인보이스 가격 언저리에서 차살때 전 언제나 MSRP 언저리에서 차를 샀으니까요. 그래서 이번엔 한번 만회를 해보자 하는 생각에 David님을 귀찮게 했읍니다. 물론 동네가 틀리고, 상당히 reasonable하신분인거 같아서요.
      사실 이동네 딜러쉽에 일단 탐색좀 할겸 해서 두어군데 들렀다가 기분만 잔뜩 상하고 나왔어요.
      상당히 큰 딜러쉽인데 무슨 세일즈 매니저란 새파란 친구가 절 보자마자 가지고 놀더라구요. 제가 좀 어려보여서 그랬나,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으로 가서 그랬나…
      오죽하면 제가 장난 그만 해라.. 니 엄청 무례하네…하고 그 매니저의 보스 불라달라고 할뻔했다니까요. 옆에 다른 세일즈맨이 비교적 진지하게 대해줘서 그녀석은 그냥 무시해버리고 말았지만…
      늦은시간 답변 주신거 감사드리구요, 더궁금한게 있을땐 메일이나 홈에서 여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