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딜러 좋은곳 아시는분 ?

  • #16895
    중고차 64.***.233.112 3516
     

    새차를 살까도생각해보았으나

    차값이 부담되서 중고차를 갈아타는방법밖에 없겠네요ㅠㅠ

     

    이제까지는 3천불 4천불짜리차 주서타서 그냥 개인으로 했는데

    한 만불짜리 차 사려면 딜러분 만나서 사는게 좋을까요?

     

    좋은 딜러분 아시는분 게시면 소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으로 사는게 백번낫다고하시면 팁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답변들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들 보내셔여
    • seany 72.***.227.27

      오너에게 다이렉트로 사는게 좋습니다… 가격면에선.. 문제는 여러 리스크를 감수 해야하는건데.. 기본적으론 10000짜리면.. 시빅급이라면.. 페이가 다 끝난차가가 대부분이고.. 어커드급이면 페이가 남아 있을텐데… 개인거래시 페이먼트가 끝난 차를 사는게 절차가 쉽습니다.. 안끝난차라면… 뱅크나 파이낸설 컴퍼니 가서.. 페이먼트 하고 핑크슬립을 자신에게 오게 해야 하는데.. 귀찮죠.. 그리고… 그렇게 한다 해고.. 거래성사가 안되어 있기 때문에.. 차를 파는 사람이 나쁜 사람이라면… 사기를 칠수 있습니다.. 그래서.. 페이먼트가 끝난차를 사는게 좋습니다..

      두번쨰는 뭐.. 당연히 리스 밑 렌트가는 보지도 말고 ^^

      세번쨰는.. 아는 정비소를 알아보고 같이 가서.. 차 메인터넌스 검사 해보는게 좋고.. 문제가 있다면.. 고쳐달라 하든가.. 빠이빠이 해야죠…

      네번째는.. 음향튜닝한차는 안사는게 좋습니다.. 전기에 손이가는 튜닝은.. 당장은 문제가 없어도.. 비전문가가 했을때.. 언제든지.. 차가 바보가 될수 있는 폭탄차 입니다..

      이렇게 이거 저거 따지면.. 솔직히 개인거래로 좋은 차를 구하는건 엄청 어렵습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교회다니는 사람이 한국 입구하면서 차를 파는데.. 그 차 히스토리를 아는 교회인이 있다면.. 사도 무방하고…

      시간이 여유가 있다면.. 개인거래를 추천하지만 서치하고 이리저리 연락하고 귀찮은게 많은게 사실인지라…

      이런저런 기회비용을 따지면.. 딜러에서 사나 개인거래를 하나 똑같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