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금융상품/연금/재테크/부동산투자에 관한 정보와 고민을 나눌 수 있는 “Investment” 게시판 추가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이 요청하셨는데 이제야 반영해드려 죄송합니다.
-
-
1.익명을 없애고 회원가입으로..
2. 한사람당 한계정을 가질수있게끔..
3. 어그로성 글 작성하는 계정들 차단포함..관련 추가 부탁드립니다
-
니까짓게 뭐라고 어그로글 이런걸 판단하냐? 익명의 자유를 니까짓게 먼데 무슨 권한으로 제한 운운하냐? 쓰레기 글이면 무시하면 되지 뭔데 남위에 올라서려고 하나? 니 같은 인간들의 공통점이 자신과 비슷한 의견이 아니면 그냥 다 어그로 취급해서 입막음하고 다 내쫓고 나중에 정의가 실현되었다고 지껄이지. 역겨워 토할거 같네. 문재앙 지지자지?
-
바로 당신이 정신병자 입니다. 어디다가 막말로 댓글을 다니 정신이상자야
-
니 고거 띠고 missusa로 가라.
-
니 댓글이 회원제 가야되는 이유 증거 1호다 ㅉㅉ.
누가 실명제 하랬냐 그냥 회원제지. 회원제 하면 개소리 댓글 달려도 미친개가 또 짖는군 하고 넘어가지..
근데 여기 회원제 안하는게, 안하는게 아니라 관리자 능력이 없어서 못하는거 같음… 그냥 꾸역꾸역 거지발싸개 같은 글들로 쳐발려도 회원 관리하랴 어쩌랴 귀찮으니까 그냥 냅두는거지..
글고 옛날버전이 더 좋았던게, 게시판 몇년전 바뀌고 지금은 누가 글 도배하고 나면 글들이 휙 지나가버려서 뭐 제대로된 답변이나 글꼬리 주고받기가 거의 불가. 첫화면 글들은 절반 이상이 영양가 없는 쓰레기고.. 그렇게 휙 지나가 버리니 힘들게 성의껏 댓글달아줄 의욕도 없어지고..
그러니 누가 물어본거 또물어보고, 성의 댓글은 줄어들고, ‘검색해봐’, ‘그것도몰라’등등 쓰레기 댓글만 달려서 기분 잡치고,, 이것도 비지니스인건 아는데, 그럼 좀 게시판 정화하거나 컨텐츠 키워볼 생각을 해야지, 오히려 크레익스리스트처럼 방관해서 게시판 오염되고 사람들 떠나는거 내비두고 있는것도 이해가안감.
-
-
-
윗분 말씀에 백번 동감합니다만 운영자님은 그럴 생각이 저언혀~ 없으세요.
어그로든 금치산자든 조회수만 늘려줄 수 있다면 그 누가 되었던지 환영이거덩요.
이른바 ‘표현의 자유’를 뒤집어 쓴 ‘자본의 논리’라고는 말씀 못 드려요.
운영자 대신해서 미리 유감의 말씀드립니다.-
이해가 안가는게, 조회수를 늘리는게 목적이면, 양질의 컨텐츠를 이민선배들이 성의껏 봉사할 맘이 생기게 해서 키울 생각을 해야지,
지금 처럼 물흐리는 미꾸라지 몇넘들만 들락날락 하게 하면 안되죠.
-
-
야 위에 니네들이 사이트 만들어서 거길로 꺼져
-
KoreanBard 204.***.13.250 2018-10-3010:20:39
감사합니다. 자주 체크 하겠습니다.
-
익명의 장점도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나마 익명으로 이 정도 수준까지 유지 되었으면 대성공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작용으로 악플러도 있고 정신 이상자 같은 사람도 있지만 대체로 유용한 사이트로 자리매김 했다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이 곳에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이 자리를 통해 운영자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아시다시피 여기 게시판에 배너 광고가 많이 뜨는데,
운영자한테는 그 광고 수입이 꽤 짭짤합니다.
광고 수입을 더 올리려면, 가장 중요한 건 역시 ‘조.회.수.‘이죠.
사실 어그로 글도 올라와 줘야, 게시판에서 논쟁도 일어 나고, 그러면 조회수도 올라가게 되죠.
유저들이 논쟁을 벌일 때, 운영자는 뒤에서 휘파람을 불면서 빙그레 미소 짓고 있을 겁니다.
-
운영자가 있긴 했구나
-
missyusa에 그동안 갔었는데
여기로 와라 -
자영업자 게시판도 좀..
-
예전에 나도 그렇고 여러명 요청했었는데
별로 힘든일도 아닌데 지금 했냐 -
adblock쓰고있어서 광고배너뜨는지 전혀몰랐네요 ㅋㅋㅋ
-
만시지탄. 자산가격이 이제 꺼지고 투자시정이 동면기에 들어가는 이 싯점에? 하려면 진작했어야
-
헐, 투자논의는 상승장에서만 해야 의미있나?
하락장 조정장 폭락장에서 훨씬 의미있는 성찰의 기회가 주어진다는걸 모르나보네.
-
-
죄송하긴?
니싸이트 니맘대로 하는데 왜 죄송하냐? 착한 척 코스프레… -
실명제 한표
-
실명제? 가입하려면 그럼 백그라운드 체크 통화해야혀?
회원제지 미국서 실명제 어케 할건데요 .ㅎㅎㅎ
-
-
욕지꺼리 반말지꺼리 하는 싸가지들이 안오게 실명제로….인증…
-
여기 지난 1년전부터 욕설과 비방, 조롱하는 댓글를 쓰는 분이 급속하게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한 분은 뉴욕시와 가까운 뉴저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누군지 알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익명의 싸이트도 여기와 비슷한 사람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의 유명한 이민 싸이트도 실명제 가입이지만, 여전히 욕설과 조롱하는 댓글을 달거나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카페운영자에게 신고해야만 삭제하고 강퇴시키더군요. 저는욕설과 비방, 조롱하는 댓글, 여러 사람의 눈쌀을 찌푸리게 하는 글들도 어느 정도 Filtering 되야 한다고 동의합니다.
그래도, 여기는 익명성과 표현의 자유가 보장이 잘 된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그 부작용도 만만치 않은 거 인정합니다!) 한 예로, 어느 이주공사가 서류를 어떻게 가라로 작성하는지, 미대사관에서 어느 업체에게 AP 집중포화 대상인지, 어느 변호사가 서류를 konglish 혹은 poor english로 작성하는지, G-28를 제출 안하는지, 다른 분의 소중한 경험담으로 알수 있었고, 변호사 선정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만약, 실명제로 한다면 이러한 글을 올리신 글쓴이들을 고소한다고 이주공사나 변호사가 운영자에게 개인정보 넘기라고 할 겁니다. 한국의 이민카페는 실제로 이민사기 당한 피해경험 글 올리면 하루가 지나지도 않았는데 (물론 실명으로 안 올리지만 어딘지 다 아시더군요!), 카페 운영자에 의해 삭제가 되거나 업체가 글쓴이 아주머니에게 글 삭제 안하면 고소한다고 under duress로 인하여 자진 삭제 하신다고 합니다. 카페 운영자는 광고 수입때문에 글쓴이 실명 정보 넘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업체는 본인들이 고객을 속이는 방법을 ‘카더라’통신이라고 주장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피해자 아주머니가 사실을 적었는데 ‘카더라’ 통신이 될수 없습니다. 그래도 여기는 판례와 USCIS와 Bar Association의 피해 사례, PACER, 논문을 근거로 반박하면 업체 직원인지 사장인지, 업체의 Social Media Influencer인지 꼬리 내리더군요!
댓글 신고센터 하나 운영하셔서 욕설과 비방, 조롱하는 반말 댓글 삭제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 싸이트에서도 허위사실을 유포한 글을 변호사가 forum에 고소한다고 하니 삭제한 경우를 보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workingus에 가입하고싶은데 어떻게 가입해야하나요 -
workingus에 가입하고싶은데 어떻게 가입해야하나요
-
인터넷 검열되는 세상 113.***.33.56 2023-05-0602:35:08
인터넷 검열에 따른 글삭제가 가능하다면 익명게시판도 좋아 보이네요.
게시판 관리자분이 고생 좀 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