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있는건 우파는 떳떳하게 본인을 우파라고 인정하는 데 반해 좌파들은 자신이 좌파라는 사실을 아닌척 한다는 점이다. 구시대 이념 논쟁 으로 보는 것이다.
우파는 좌파들은 무식한 정신병신이라고 생각하지만 좌파들은 스스로를 가치 지향적이라고 생각하는것이 전세계 공통점 이다.
이명박 정부가 우파 국가 건설을 목표 하는 이유는 김대중 노무현 좌파10년간 좌편향 방송 프로그램으로 좌우 논쟁이 생기고 반미좌파 광우병 조작과 천안함 남침 공격으로 국가 전복을 꿈꾸는 세력 때문이다.
최근 좌파 아이콘으로 떠오른 안철수와 부정부패의 대표 주자 곽노현 같은 골수 좌파핵심 인사를 축으로 종북좌파들이 노사모 같은 세력을 만드는 것에 큰 걱정이 아닐수 없다.
북한 인권 문제도 언제나 논란으로 공산주의적 빨갱이 국가운영이 있을 뿐 진정한 북한 인권 문제에 반대만 해서는 김정일과 그 추종 세력 척결이 가능 하지 않다.
불법 선동질과 반정부 투쟁질을 하는 집단을 좌파라면 법과 원칙을 지키는 시장경제가 정의로운 체제라고 생각한다면 나라를 생각하는 진정한 우파이다.
북한 김정일식 복지가 목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면 불법 종북 좌파인 것이고 민주주의 국가 건설에 앞장 선다면 우파인 것이다.
김대중 노무현 좌파 10년간 정신적 세뇌를 통해 가치판단의 이중성을 변질 되는 재미있는 현상이 된것이다.
이명박 정부가 세뇌 당한 좌파 들의 머리속을 바꾸는 길은 길고도 어려운 것이다.
정부를 따라 모든 애국 우파들의 결집을 통해 좌파 척결에 나서야 할 시점이 온것이다. 2011090918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