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동이 쓰레기라고 하는데…

  • #410264
    맛난감자칩 97.***.116.177 4377

     

    그런 이야기가 많아서 인터넷에 찾아가서 메인에 모가 있는지 봤는데
    어처구니 없게도 지금 최구식이라는 국회의원 쫄다구가 논란인데
    메인뉴스에 없고 쪼그만하게 가쉽정도로 올리는 꼼수는 몬지???
    한국인터넷 포탈에서는 생날리인데 신문1위라는 곳이
    메인으로 현역장성 분륜이라는 것으로 올라왔다. ㅎㅎㅎ
    이건 작게 사회면으로 가야되는 거 아닌가???
    그리고 종편 개국을 자화자찬하는 꼴갑을 하고 있질 않나….
    정말 욕먹는 이유는 진짜다.

    • 대단해요 216.***.210.15

      이런 악의적 글을 왜 이런데 적는지 모르겠다. 밑에 글들을 보니 조선일보 좋아 하는 분들도 있는데…

      자신이 싫어한다고 남들이 싫어 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취향의 사람들이 어울려 살아야 하는 곳에서 이렇게 독불적으로 남들 보란듯 욕지거리 글 올리는 사람의 사고.

      한국에서 머리가 굳은 나이든 남자들.. 외국에서 나와서까지 편협한 사고. 정말 못말린다.

      • 하늘 98.***.48.180

        이런 악의적 댓글을 왜 이런데 적는지 모르겠다. 밑에 글들을 보니 조선일보 좋아 싫어하는 분들도 있는데…

        자신이 좋아한다고 남들이 좋아 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취향의 사람들이 어울려 살아야 하는 곳에서 이렇게 독불적으로 남들 보란듯 욕지거리 댓글 올리는 사람의 사고.

        미국에서 머리가 말랑말랑한 젊은 여자들.. 외국에서 나와서까지 편협한 사고. 정말 못말린다.

      • s 76.***.77.239

        혹시 슈가 대디 찾는 취향이세요?

    • 강남역17 71.***.75.70

      객관적인 논리를 피면….항상 감정적으로 나오는 악어들.

      개념을 섬나라 화장실 쓰레기통에 두고 온 사람들……

      개념이 없는 조중동은 언론이라고 불리기보다는 동네 양아치 소식지가 더 어울리지.

    • 글쎄요 65.***.111.70

      글쎄, 무엇이 객관적이라는 것인지 모르겠네여.

      디도스도 문제이고 이것이 악의적이었고, 국회의원의 비사관이 저질렀다는 것은 더 큰 문제라는 것은 틀림이 없지만, 이 문제를 가지고 며칠씩 이야기하는 것은 소모적 논쟁이라 봅니다.

      이미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갔고, 이제는 이의 검증이 남아, 누구의 이야기가 어디까지 맞고, 어디부터는 틀린갓인가를 확인하야 하는 현 시점에서는, 일단 경찰이든, 검찰이든, 국회이든, 특검에서, 그 논거가 나올때 까지는 지켜보고 이야기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검찰이 못 미더우면 국회에서 청문회인지, 국회증언을 요구할 것이고, 그럼 어느정도는 이야기가 나올 것이고, 그 이후에 다시 잘잘못을 이야기해야 하지 않을까여?

      사실 이러한 디도스에 의한 IT 공격도 문제이지만, 예를 들어, 얼마전에 경찰서장이 데모시위대에 얻어맞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또한 미국이라면 아님 선진국이라면 대서특필이 되고, 한동안 시끄러웠을 사건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하루정도 이야기가 오가더니, 너무 쉽게 조용해졌습니다. 왜 이러한 사건에는 벌쎄 조용해 지냐고 말하는 누리꾼들이 없을까여?

      이러한 사건에는 문제를 삼지 않고, 한나라등의 비서관이 저지른 일은 계속 문제를 삼는다면, 이것이 객관적일까요? 아님 본인의 정치색에 따른 주관적 견해일까여?

      객돤적 논리는 모든 사고를 똑같이 보아야 합니다. 만약 민주당의 잘못과 한나라당의 잘못을 똑같이 문제삼으면 각관적이지만, 한쪽만 문제삼으면 주관적 관점 아닐까요?

      분명히 한나라당 국회의원의 보좌관이 한 일은, 진짜 그가 저지른 일이 맞다면, 그것은 굉장한 잘못이 맞지만, 현재 민주당이 하는 방향, 예를 들어 상기에 언급한, 시위대에 얻어맞은 경찰서장을 무고죄등으로 다시 덤태기 씌우는 행동 또한 비난맞아 마땅하다고 봅니다.

      이런식으로 여론 몰이를 하여, 한쪽 방향으로 여론을 이끄는 것 또한 잘못이 아닐까 싶다.

      • 경찰서장 76.***.77.239

        경찰서장 맞았다는 기사는, 악랄한 오보라고 어디서 봤는데.

        그리고 국회의원비서관 똘마니와 그 왕초를 감옥에 집어너면 될것을, 자꾸 자기들이 아니라고 발뺌하니까 화딱지 나는거 아닐까요?

        윗분도 쓸데없는 말이 맞네요. 말많은 사람 싫어. 말많이해서 듣는사람 진빼고 졸리게 해서 무슨말할려는지 순 헷갈리게 하려는 수작. 잠자러 가야겠다. 근데 나같은 사람은 내일일어나도 절대로 안헷갈린 상태로 일어나지니까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다 감옥에 보내야되. 북한으로 보내버리든지…거기서 디도스하든지 말든지.

    • dma 98.***.48.180

      유튜브에서 뉴욕타임즈 151회와 나꼼수 31회를 찾아 들으시면 경찰서장 폭행 사건이 뭐가 문제인지 잘 나옵니다.

      예전에 정원식 총리 폭행 사건과 마찬가지로, 정부측에서 운동권 (진보세력)의 도덕성을 문제삼아 공안정국을 만들기위한 술책인것 같다는 개연성이 충분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수많은 경찰 채증조가 사진을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가 때렸는지 조차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왜 그런지는 제가 쓰는것 보다 스스로 찾아서 알아 보세요.

    • To_dma 150.***.21.43

      개연성을 사실처럼 말한다면
      나꼼수도 조중동과 다를바가 없죠..

    • 강남역1번출구 71.***.75.70

      옛말이 틀린 것이 없지.

      미친개는 몽둥이가 약이지……….

      육신이 병든자는 주위사람들은 감염시키고
      정신이 병든자는 하나의 사회를 감염시킨다. Jon E. Nemuk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