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 하다가 현대차 고려해보시는 분들 참고하라고 글을 남깁니다.저는 얼마전 출퇴근용으로 현대 제너시스 2010형 기본형을 3만불에 구입했습니다.
원래는 현재 쏘나타를 풀옵션으로 살려구 했는데, 딜이 도무지 되질 않아서 그냥 제너시스가 금요일자 신문 광고에 프로모션으로 나와서 모두 다 알아보구 정말 싸다는 걸 알고 구입했습니다.
APR은 현대에서 하는 2.9%구요.전에 회사를 다닐 때.. 회사에서 벤츠를 제공해줘서 오랫동안 타고 다녔고 BMW5는 수시로 운전을 해봤습니다. 그런데 현대가 이 정도일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쏘나타만 해도 그냥 캠리나 어코드와 비슷하고 인테리어나 옵션이 상당히 훌륭한 정도였지만,
제너시스는 3만불에 이 정도의 인테리어에 성능이라면 정말 대단한 가격임에는 틀림없어 보입니다. 이웃들도 다들 놀라고 직장 동료들도 한번 타보고는 입을 다물지 못 하네요.
옆집사는 인도친구는 ES350을 사려구 하다기 오늘 제가 산 제너시스를 타보구는 제너시스를 몰고 나타났네요.. 자기도 같은 가격에 샀다네요. 정확한 가격은 29,995입니다.
29500불까지는 딜 잘하면 살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칼라를 정하니 물건이 없어서 저도 29,995에 샀어요. (차량 가격만), 세금과 Doc Fee 해서 대략 33400불정도임.그 옆집 사람이 사는 걸보면서 글을 씁니다. 현대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세요. 기본인데 네비없는 모든 것이 기본에 포함되고 가죽시트가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리세일 밸류가 문제가 되긴 하는데 이 정도면 뭐… 그냥 무시하고 오래오래 탈만하네요. 디자인이 괜찮아서 그런지 차를 갖고 출근할 때.. 사람들 막 차를 쳐다보는게 느껴져요..ㅋㅋ
그럼 참고들 하세요..
순전히 제 개인 의견이니, 예의없는 악풀은 사양합니다.
여기는 산호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