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 수요일(09/20/2006)에 on-site interview를 했습니다.
꽤 분위기가 좋아서 interview가 끝나고 나서는 offer를 확신했었습니다.
(지금 생각하니 제가 너무 exciting했었던 것 같네요.)
너무 exciting해서 final decision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다른 candidate들이 있는지를 물어 보지못했네요.
Recruiter를 통해서 연락을 주겠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이 없네요.
recruiter에게 e-mail을 보내면 hiring manager에게 message를 남겼다면서 연락이 오면 저에게 바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recruiter는 3rd party recruiter가 아니고 제가 지원한 회사에 있는 recruiter입니다.
이제까지 4번의 on-site interview를 했었는데, 좋은 소식이거나 나쁜 소식이거나 일주일안에는 연락이 왔었는데, 이번 경우는 좀 다르네요.
이제까지 제 경험이나 상식적으로는 떨어진 것 같은데, 너무나 가고 싶은회사여서 쉽게 단념이 되질 않네요.
그냥 다른 candidate로 결정했다고 쉽게 얘기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역시 제 욕심인가요?
답답해서 몇자 적어 보았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hiring manager에게 연락하는게 좋은 방법일까요.참고로 recruiter에게서 어제 온 e-mail입니다.
xxx,
I will let you know as soon as I have some info. Thanks for your pat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