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올해로 대학교를 졸업 예정인 대학생입니다.
제 차는 2009년식 Toyota Camry이고
사건의 발달은 고속도로 정체 구간에서 저는 3차선을 타고 있었고 2톤 트럭은 2차선에서 있었습니다.
저는 그대로 가고 있었는데 트럭이 저를 못 봤는지 차선 변경 중 제 차를 스크래치 및 큰 덴트?를 냈습니다.다행히 20마일 미만 속도로 가고 있어서 인명 사고 없이 차와 트럭을 한쪽으로 옮겨놓고 이야기를 하는데 운전 경력 5년간 통틀어서 사고 경험이 없어서 대처를 잘 못한 것 같습니다.
차량 사진은 제 차 찌그러진 부분만 찍고 트럭은 따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블랙박스 또한 오래된 차를 대학교 와서 따로 급하게 구매한 거라 구비하지 못했습니다.
경찰을 불러 리포트를 해야 하는 사실도 몰랐던지라 그분의 회사 인슈런스 정보와 개인 정보만 일단 주고 헤어지게 되었습니다.사고 다음주에 트럭 화물 회사 내에서 보험 처리 대신 자기들이 처리하고 싶다고 차 수리 견적을 물어봤고 저는 집 근처 오토샵에 가서 견적을 받아 봤는데 6300불 정도가 나와서 [앞 범퍼 스크래치, 드라이버 좌석 문, 뒷문, 뒷 범퍼 스크래치, 휠 스크래치] 견적을 보여줬는데 정확하게
‘This is old scratches. This car is 2009. We are denying this claim. Go with your insurance.’ 라고 말하며 claim을 deny 하겠다고 제 보험이랑 이야기하라고 하는데 제 자차 보험은 제 차의 대한 liability가 없어서 보험 처리를 못 받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주변에 도움받을 곳이 없어서 이렇게 자문을 구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