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차에 관한 질문

  • #8975
    h 98.***.103.241 5087

    Acura, Lexus, Infinity 유지비, 차량수리비가 많이 드나요? 예전에 아는 사람이 걔네들은 Honda, Toyota, Nissan 모델이랑 부품을 공유한다고 유지비가 적게 든다고 그랬거든요. 그리고 이 차들은 독일차처럼 프리미엄 개스를 넣어야 하나요?? 일본 럭셔리차들에 대한 경험을 좀 듣고싶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s40 99.***.162.210

      한때 TL 몰던 경험이 있습니다. 차량 수리비 결코 싸지 않아요.. 부품도 거의 유럽차랑 맞먹는 수준이었습니다.
      터보 모델이 아닌한 (Acura RDX) 굳이 프리미엄을 넣을 필요는 없지만, 넣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63.***.29.114

      딜러에서 워런티 기간 지나서 수리할경우.. 예전엔 아큐라, 렉서스, 인피니티가 BMW, 벤츠, 아우디에 비해서 유지비/수리비가 적게 들었습니다. BMW, 벤츠, 아우디 딜러에서 시간당 레이버 100~120불 챠지할때 아큐라, 렉서스, 인피니티 는 75~90불 정도 챠지 하더군요.. 파트도 상대적으로 쌌고.. 요새는 아큐라, 인피니티 같은 경우는 잘 모르겠지만 렉서스 같은 경우엔 파트나 레이버를 독일차랑 거의 비슷하게 챠지합니다. 장인어른 RX330 8만마일 서비스 받을때 보니까 브레이크, CV 조인트, 각종 오일 등등 수리하는데.. 견적이 2600불 나오더군요.. 중요한 것들만 딜러에서 고쳤는데.. 레이버가 시간당 110불정도.. 나머지 잡다한 것들은 로컬 인디샵에서 해결했습니다.

    • Hmm 198.***.222.126

      괜히 다른 브랜드 네임을 붙여서 팔겠습니까? 당연히 자사의 일반
      브랜드보다 더 비싸지요. 단, 공유되는 부품이 있을 경우 – 예를 들면
      제 g35와 닛산의 350z는 브레이크나 엔진 이것저것이 호환되기에 닛산 딜러에
      가면 일반 서비스에 한해서 조금 싸게 손볼 수는 있었습니다.
      같은 작업이라면 일반 브랜드 딜러보다 레이버를 조금 더 받더군요.
      그리고 차량 가격이 좀 더 나가고 수리비도 저렇다보니 보험료 역시
      차이가 납니다.
      개스야 뭐.. 매뉴얼에 써놓은대로 -엔진 세팅대로- 쓰시면 되구요..

    • 참고하세요 69.***.222.80

      참고로 말씀드리면 1년전에 인티니티 I30 96년형 몰던 사람입니다.
      지금은 캠리 LE 08년식 리스로 타고 있고요.
      보험값이 리스인데도 불구하고 그리고 새차인데도 불구하고 전보다 쌉니다.
      보험값도 비싸고 물론 파트도 비싸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