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발표 동시에 재혼 발표 바쁘다 바뻐 ㅎㅎㅎㅎㅎㅎㅎ

  • #3812867
    gh 174.***.113.106 737

    국가대표 펜싱선수 출신 남현희가 남편인 국가대표 사이클 선수 출신 공효석과 이혼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에 동반출연하기도 했는데, 그로부터 10개월여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충격을 주고 있다.

    남현희는 지난 21일 “다름이 아니라 제가 여러분들게 전하고자하는 이야기가있어 조심스럽게나마 글을 적어 내려가려고 합니다”이라며 “어제 저에게 많은 분들께서 이혼을 했느냐라고 질문을 합니다. 그 질문에 답을 하기위에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적습니다. ‘네’, ‘맞아요’ 이혼을 하였습니다”고 직접 이혼 발표를 했다.

    이어 “이러한 선택을 하기까지 말 못할 어려움들이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아주 소중한 아이가 있는데요. 그 아이에게 상처가 되는것은 아닐까라는 조심스러운 마음에 올바르지 않은 가정이라는 판단 속에서도 노력을 해 왔던 것 같습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혼한 이유에 대해 남현희는 “사람은 누구나 불완전 하다라고 생각합니다만, 처음 살아가는 제 인생에 있어 처음인 아내 처음인 엄마로서 서툴지만, 가정에 누가되거나 부끄러운 행동을 단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며 “그래왔기에 평생을 함께 나아가기로 했던 상대방의 실수 또한 ‘서툴었기에 실수였겠지’라는 마음으로 용서하고 품어왔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실수’ 라고 용서했던 문제의 요인이 다시금 반복되었고 그 문제들로 하여금 저의 가정에 ‘이별’이라는 문턱까지 오게 되었습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혼이란 것이 좋지 않은 일 이기에 선뜻 많은 분들께 사실을 알리지 못하였지만 늦게 나마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며 “저와 딸아이 가족들에게 ‘진실된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남은 제 삶에 있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요. 그 사람으로 하여금 앞으로 더욱 더 단단한 남현희가 되어 여러분들께 변함없이 좋은 모습으로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남현희가 되겠습니다”고 열애 상대가 있고 연인과 남은 삶을 평생할 거라고 재혼 계획 또한 밝혔다.
    ———-

    내가 이리 보니깐은 새상은 그놈의 못만나서 환장한 인간들이 문제야
    그냥 혼자 살면 되는데 굳이 만나서 그냥 처음에는 좋다고 환장을 하다가 나중에는
    이혼하고 그리고는 또 또 또 만나 야 참 안만나면 큰일이 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