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처음 새차를 사는거라 모르는것이 너무 많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혼다와 토요타가 스페셜 프로모션이라고 60개월 4.9%하는데 인터넷으로 크레딧 유니온 몇군데가서 rate을 보니 5.9%, 5%… 더 높거나 같더라구요. 직접 찾아가면 더 좋은 이율을 주나요? 미국온지는 약 8년 되었고 작년 크레딧은 760-770? 정도 되었습니다. 딜러에선 670 넘으면 저 이자에 줄수 있다고 했습니다.그리고 딜러에서 주는 이자율에 숨어있는 무엇(?) 인가가 있나요?
이게 fixed rate 인지 variable rate인지 웹사이트에 가도 써 있지도 않구요.
차값딜하는거 보다 파이낸스 사인할때 더 머리아프다고 들어서요.
지금 돌아다니면서 받은 월페이먼트로 (만약 그가격에 딜을 한다면) 60개월을 내는건가요?
켈리북이나 에드먼스에서 계산하는 가격이 정확한 월페이먼트가 되는지 아님 더 붙을수도 있는건지요..(만약 정확한 가격을 안다면)
계산할때 “차값+택스+타이틀&서류비-다운페이” 해서 4.9%, 60개월 넣고 하면 정확한 계산법인가요?그리고 마지막 파이낸스 사인할때 주의점 좀 알려주세요..
말도 안하고 이상한걸 막 끼워 넣는다고 하던데 어떤점을 특히 유의해서 봐야할까요? 설명도 안해주는 이상한 항목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항목만 제가 accept을 해야되나요? 또 이런저런 악세사리는 안사도 된다고…답변 꼭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