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6년 현재 37살
– 2년제 대학 졸업
– 영어는 시험조차도 본적없는 상태.
– 외국여행가면 겁없이 외국인과 대화는 합니다. ( 두려움은 원래없는편인가바요)
– 전공 : IT 분야 ( DBA 5년 , 개발 6년 정도, SE 3~4년정도 ) 했으며
총경력은 2015년 11월30일에 퇴사가 마지막이어서 12년 8개월정도가 나오네요.
일한지는 공식적으로 2001년 9월부터이며 정규직과 프리랜서를 반반정도하였습니다.
주활용도구 : Oracle DBA , JAVA 개발 ( 기타 언어도 합니다. ) , 서버는 Linux 쪽을 주로 합니다.
보통 : 웹개발쪽이긴하고 , 쇼핑몰을 주로했고 대부분 오프라인 창고가 있는 시스템을 했던지라 WMS와 ERP연동은 필히했습니다. 뭐 최근은 웹모바일을 해서 모바일결제쪽도 했습니다. 흔히들 많이들 말하는 빅데이터 프로젝트도 했습니다.– 현재 : 이민이 최종목적이라 영어도 전혀 신경안써본지라 무작정현재 IELTS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뭐라도 공식적인 성적좀 나왔음 해서 다니고 있습니다. ( 영국영어이긴해도 기본문법은 뭐 … 비슷비슷하니뭐. )– 고민사항 :
이민 국가는 무관
그러나 미국이면 최고~ 이유는 넓은 나라에서 일하고싶은 개인적인 욕심입니다.몇몇사이트를 찾아보니.
학교를 미국학교를 들어가되 그 학교에서 지정하는 어학연수를 받는 조건으로 하면 입학이 되고 거기서 2년정도 다니면서
영어가 좀 트이면 일을 구하면 되는건가 싶어서 되지않을까? 꼭 해보고싶다 하여
문의를 드립니다.유학을 통해서 먼저 정착후 영어와 직장 졸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텝이 맞는건가요???
그리고 저정도하면 미국에서 일구하는덴 언어의 문제만 해결되면 문제가 없을까요?
(__)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민을 사실 21살때부터 막연히 가고싶어하다가 30살때 크게 고민하다가
1달전에 이혼을 하고 이민을 가보자하고 알아보는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