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쑥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와이프랑 아무리 고민을 해도 답이 안나와서 다른 분들의 조언을 듣고자 합니다.
현재 저는 Lexus GS300 리스로 다음달 리턴을 남기고 있구요 와이프 차는 혼다 오디세이 역시 리스로 앞으로 1년 반정도 남았구요
렉서스는 1000 마일 오버에 리턴안하고 Purchase 로 돌리면 $35000 을 내야합니다. 지금 이걸 리턴하느냐 아니면 그냥 Purchase 로 돌리느냐 인데 약간의 변수가 있습니다.
휴,,, 설명하자면 좀 복잡하네요
전제 조건 입니다.
1. 제가 회사에서 사이드 머니로 한달에 $500 을 받고 있습니다. 차 유지비용이 형식으로 받습니다.
2. 12월 달에 셋째아기가 태어납니다.
3. 렉서스를 리턴하게 되면 다음 차종은 럭셔리 급이어야 합니다. (회사에서 사이드 머니로 주는 돈이라 렉서스 이상을 뽑아야 합니다) 물론 리스도 상관없습니다.그래서…
처음에서 렉서스를 리턴하고 RX350 리스해서 저랑 와이프랑 교대로 끌고 다니면서 오디세이 리스를 Purchase 로 돌려서 앞으로 한 7년정도 더 탈 생각이었습니다. 그동안 계속 가격도 알아보고 이제 마지막 결정만 하면 되는 순간이었는데…….
와이프가 셋째를 가졌습니다. ㅠ.ㅠ
요새 기름값이 비싸긴 하지만 제가 사무실이 가까워서 (왕복 10마일) 그리 부담은 안되구요 문제는 와이프가 오디세이를 타고 다니는데 오래 운전하면 무릎이 아프다고 해서 이번에 바꿔주려고 했거든요….
그래서 이 글 읽는 분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1. 아이가 셋인 가정이구요 (12월 예정입니다… 쌍둥이라면 넷… 컥 ㅠ.ㅠ)일년에 한두번씩 한국에서 손님이 오십니다. (본가 및 처갓집 친척분)
2. 개인적으로는 차가 한대는 승용차, 한대는 밴 또는 큰 SUV 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세 대가 있으면 좋겠지만, 아직 경제적인 어려움이…) 한달 페이먼트는 $1000 이 제 버짓이네요.
3. 제 돈으로 사는거면 토요타 야리스 같은거 사서 걍 끌고 댕기고 싶은데… 돈을 받은 처지라 회사 눈치를 좀 봐서리 력서리 급은 되야 할 듯 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머리가 복잡해서리 글을 쓰면서도 정리가 안되네요…
최고의 선택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