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47449
    직딩 67.***.41.121 2971

    혹시 예상했다면 맞다.

    위의 아이피 블록당해서 그 아이피로는 여기 못 들어온다.
    내가 표족한 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사실 블록 당하는 게 낫다. (요며칠 여기서 광폭했다)
    하지만 알리고 싶은 게 있다.

    몇몇 분도 예측했듯이 원래 아이피 추적을 시작한 ‘씨애틀박진상’ (104.***.240.163을 비롯해 104.***.240.164, 104.***.240.167과 104.***.240.168과 104.***.240.144 등등 다수의 아이피와 108.***.226.6과 108.***.226.10과 108.***.226.13의 아이피)는 운영진 맞다. 적어도 이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
    시치미 떼고 아니라고 발뺌하면 내가 물리적 증거를 댈 수는 없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씨애틀박진상을 관리자로 확신하기에 충분한 정황이 많았다.

    차라리 운영진이 어떠한 공표나 경고를 하고 거기에 맞는 조치를 취했고 그래서 필터링을 당했다면 덜 억울할 것 같다.
    그러기엔 여기 사람들이 올리는 글들이 크게 줄까봐 염려되었었나?
    여기 광고로 벌어들이는 수입만 해도 짭짤할텐데 법적으로 정당한 고지를 하기엔 돈이 아까웠나?
    아님 그냥 귀찮았나?

    원래의 씨애틀박진상이 아니라, 나한테 멀쩡한 과거 글들 아이피 추적당해서 기분 더러웠던 사람들 여기 있을거다.
    나도 똑같았다.
    내 글은 왜 낚시글로 분류되어 추적당하며 harassing 받았어야 했나?
    과거에 섹스, 성욕에 대해 논의한 글이 있어서?
    처세하는데 있어 강직해져야지 싶다가도 간사하게 이리저리 붙는 게 현실적인게 아닐까 둘 사이에서 고민해서?

    운영진은 그냥 일하는 알바시켜서, ‘네 깜냥껏 찾아서 으름장 좀 놔봐’ 하고 동네 양아치 불러다 시키듯 그렇게 쉽게 일을 처리하고 싶었나?
    알바도 과거 자기가 욕 섞어 포스팅하던 과거는 입 딱 씻고, 과거 없는 회사 아이피를 이용해서, 남들한테 ‘네 과거 글들을 봐라.’며 harassing하며 뻔뻔하게 당당할 수 있었나? (네가 그렇게 좋아하던 매춘녀 유머글은 딱 니 편할대로 편집해서 올려가며 harassing 할때, 너 참 신나 보이더구나)
    운영자의 암묵적 방침에 따라 여기서는 ip를 이용한 임의적인 harassing은 일반적인 걸로 알겠다.

    이곳에선 운영자와는 어떤 다툼에도 나는 약자일 수 밖에 없다.
    어떤 이유에건 운영자가 낚시글(거짓글) 걸려내는 목적의 씨애틀박진상으로 행세했지만 정작 운영자가 씨애틀박진상이라는 그냥 일개 사용자의 한명인양 굴었던 것 자체가 가장 큰 낚시가 아닌가?
    내 마스크 안된 ip에 접근 가능한 인간이랑 아무것도 모른채 여기서 일방적으로 농락당한 기분이다.

    억울해서 올리는 글이고, 억울한 사람들이 그렇듯 나름의 진실 알리고 싶어 글쓴다.

    과거 씨애틀박진상(운영자)이 자기한테 불리한 글이면 빛의 속도로 옮겨 놓듯이 이글도 아마 옮겨지거나 삭제 될지 모른다. 솔직히 아니길 바란다. 지금으로써도 감정적으로 충분히 피곤하다. 하지만 필요하다면 재포스팅할거다. 그래야 그나마 좀 억울한 감정이 덜할 것 같다

    • 지나가다 149.***.7.28

      개인 자유여행 갔다면 모를까.. 아줌마들이 ‘단체’로 갔기 때문. 옥소리도 단체로가면 그렇게 놀지는 않을꺼에요. ㅎㅎ

      • ㅊㅊ 97.***.171.142

        그래서 옥소리같은 여자는 절대로 유부녀팀에 안끼지. 혼자가야 놀기도 자유롭지. 근데 그런여자가 결혼하는건 자기무덤을 자기가 파는꼴이야. 섹스(연하남자)와 돈(돔많은 할배)중 둘중에 하나만 확실히 만족해도 좋다고 첨에는 생각해서 빌붙지만….결국 만족이란 없어서….

        • ㅊㅊ 97.***.171.142

          참, 무덤판다는건 한국얘기고..
          미국서는 뭐 어차피 여자세상이니, 백전불패…이혼많이 할수록 많이건지지. 애들도 많이 날수록 양육비, 위자료 혜택에, 또 거기다 거액의 세금혜택까지 싹쓸이가능하니까. 머리로는 알아도 그렇게 악독하게 행동하는 여자들은 많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있긴 있지. 옥소리도 이탈리아가 아니라 미국으로 ㅇ왔어야 했는데….원래 옥소리는 머리가 잘 안/못따를거처럼 보이지만…그거야 머리나빠도 다 변호사가 코치해주니까 뭐.

    • ㅊㅊ 97.***.171.142

      희한한 구성의 단체일쎄. 묻지마 관광은 아닌거 같은데, 유부녀끼리 가는 4박5일 해외관광이 어딜까. 참 재미없겠다.

      • 흠냐 192.***.2.36

        한국에서 여자들은 계모임으로 동창생들과 해외여행 많이 다니던디요….
        오히려 남편하고 가는 것보다 더 잘 놀고 다니는 듯

    • 보헤미안 68.***.18.18

      그러니까 직딩님은 현재 한국에 계시는 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