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기에 한국에서온 의심스러운 알바들이 상주할까요?

  • #101647
    꺼져~ 96.***.33.2 2408

    몇몇 밉상들… “정신차리자” 외 00…
    한국의 서울에 계신 분들이 잠안자고 왜 여기서 설치시는지…
    당신들 뭐하는 사람들이야?
    댓글 수준을 보니 딱 딴나라당 수준인데…
    너희들 댓글 보기 싫으니 꺼져라.
    여기는 너희들이 와서 놀 공간이 아니다…

    니들 인생이 참 한심스러운거 아니???
    난 니들 댓글 안본다…
    수고들해~~~

    • josh 204.***.62.237

      참으로 이 사이트까지 와서 알바질한다는 거 생각해보면, 한국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들은 얼마나 심할까 생각해봅니다.

    • NC 69.***.158.92

      매일 들어가는 사이트가 몇개있는데 다른곳도 그렇고 이곳도 그렇고 온갖 노무현글과 이명박까는글고 도배를 해놓구선 자기들 의견에 맞지 않는 글을 쓴다고 알바니 뭐니 까대는 님들이 더 한심네요….뻔뻔한건지….참….

    • tracer 198.***.38.59

      나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의 말을 듣더라도 너무 감정적으로 받아들이기만 하는 것보다 이성적으로 비판을 해 보고, 왜 그 사람이 그런 생각을 가지는지에 대해서 대화를 시도해 보고, 그것이 통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되면 완전히 무시하는 대응책이 더 바람직하다고 봅니다. 자꾸 자극하면 더 시끄러운 것이 그런 사람들의 일반적 반응이고, 또 함께 감정적으로 받아치다보면 자신이 아끼는 게시판을 더럽히는데에 일조하는 결과가 되니까요.

    • 지나갇 67.***.138.226

      물론 한국에서 이사이트에 참여하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정신차리자”란 사람은 머리가 좀 이상한 사람이죠.
      작년6월에 자기가 미국에 있을때 “왠만하면 한국 IP는 오지 말지?”라는 제목의 글을 써서 한국에서 글을 쓰는 사람들을 쓰레기라고 욕을 했던 한심한 사람이지요.

    • josh 204.***.62.237

      NC님, 제가 알바질이라고 말한 이유는 한국에서 오는 IP중에서 알바라고 의심되는 글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 표현이 잘못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굳이 알바라고 까댔다기 보다는 의심스럽다는 거죠. 각 정당에서 여론몰이할려고 알바들을 쓰는 건 사실이니깐, 한국에서 오는 IP중에 알바로 의심될 만한 IP들이 있는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머 사실 한국서 오는 IP만 알바일 가능성이 있겠습니까? 다른 IP들도 여러차례 거쳐오면 그렇게 되는거겠죠. 심기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roundone 68.***.253.159

      자기의 의사와는달리 알바활동을 하는 사람들 자체가 나쁘다기 보단, 그렇게 만들고 있는 현실이 야속할 뿐이지요. 그래도 사람에겐 양심이라는게 있기에 훝날 후회되는 행동, 아마 잘 알겁니다.

      너무 민감하게 생각하실 필요는 없지않을까요. 제생각엔 보수건 진보건 대다수 사람들 모두 아픈 마음의 한주간 이었으리라 봅니다. 많은 알바 하시는 분들 포함해서…

    • . 70.***.78.186

      NC님,

      NC님은 ‘정신차리자’라는 아이디와 ‘노사모’라는 아이디를 쓰는 두사람이
      무차별적인 정신나간 댓글들을 붙이는것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여기에 자신들의 의견을 개진하는 대부분사람들이 이명박을 비판하고
      노무현 대통령께 심정적인 동조를 하고 있는것은 사실이고, 이사람들은 충분히 합리적인 이유가 있어서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다는것처럼 보여집니다. NC님 또한 말하고 싶은 의견이 있어서 댓글을 단것처럼요.

      그런데, ‘정신차리자’와 ‘노사모’는 좀 이해가 되지 않는 그런 종자들 아닙니까? 어떤 의견을 말하고 싶어하기 보다는 뭔가 흙탕물을 만들려는 그런 의도만이 보이지 않습니까? 아니면 정신적인 문제가 있든지. NC님에게는 이 두사람이 어떻게 보이십니까.
      NC님의 그 합리적이고 객관적인 의견좀 들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