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7-0619:59:16 #3491049ㅜㅜ 99.***.84.47 4319
-
-
여전히 코로나 판치는 상황에 정부에서 대면으로 하라고 압박 ㅋㅋㅋ 개그도 아니고
-
대면으로 하라고 압박하는 내용은 아닌데.. 9월이 되면 대부분 온라인으로 진행할텐데 미국내에 거주하지 않고 해외에서 온라인 수강만하는 외국인인 경우 비자를 유지할 수 없다는 말 같습니다.
-
현재 미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F-1, M-1이 해당된다고 나옵니다.
-
-
사실상 압박이죠.. 외국인 학생에 의존하는 미국 대학들이 대면수업 안할 수가 없게 만드는 거죠
-
기숙사 및 교내 식당에서 다 퍼질게 뻔한데 압박한다고 대면으로 전환 못합니다. 교직원 다 출근거부할듯
-
갑자기 왜 이런 명령이 떨어진건가요?
배경이 뭘까요…?
학원 학교들은 외국인 학생들때문에 수업료 받으면서 운영 될텐데,
특히 어학원들은 다 문 닫으라는 소리인가요? -
박사 2년차에 진짜 멘붕 오네요. 학교에서도 다 난리났습니다. 방법은 찾겠지만, 이런 행정처리는 과연 미국..
-
원래 온라인 대학 과정으론 학생 비자 못 받긴 했습니다. 영어도 재대로 못하는 외국인이 온라인으로 하는 수업을 제대로 알아듣지도 못할테니 교육의 질적 측면에서 말이 되긴 하죠.
-
혼자 못알아듣고 엉뚱한소리하는 사람 이네
-
-
처음 미국와서 학교 다닐때 수업시간에 솔직히 50% 알아들었을려나, 그것도 주변 눈치랑 옆사람 반응, 나중에 물어보기로.. 그때 온라인으로 수업했다면 30% 도 못 알아들었을 것임.
-
진짜 미쳤나보네요. 원래 유학생들은 개무시했다지만 학교들 가을학기 대비해서 플랜 겨우 짜서 준비하고 있는 마당에 이게 무슨 짓인지.. 코로나는 코로나대로 창궐하는데 상상을 초월하는 또라이이네요 진짜
-
적용범위가 대학교 학생들인가요 아님 어학원까지 다 포함인가요?
-
F,M비자 소지자에 해당하는건데 원래 어학원은 온라인 허용 안하지 않았나요?
-
-
유학생들은 한학기 full로 online 못듣게 하는 규정이 학교별로 있었어요, 미국 애들은 그래도 되는데. 원래 비자 규정에 그런게 있었나봐요.
-
그 규정을 코로나때문에 봄과 여름학기에 면제시켜줬죠. 문제는 당장 가을학기에 이 면제를 해주지 않겠다고 한거구요.
-
-
오.. 그럼 현재 f-1 으로 미국 거주중인 학생들은 다 귀국해야 하는거에요??
-
ESL 어학원은 하이브리드까지 금지입니다. 가을에 오프라인으로 수업 정상적으로 하지 않는 학교라면 당장 오프라인 수업 정상적으로 하는 다른 학교로 트랜스퍼 찾아보시던지 미국을 떠나셔야 합니다.
-
대학들 압박하는거죠
문 열으라고 돈만 받고 온라인하지 말고
-
대학 문열어라+ 미래 외국인 노동유입 치단
-
+1 중국, 인도 출신이 전체 유학, 외국인 취업의 3/4임을 고려한다면 해야 할 일을 한다고 봄. 특히 중국.. 유학생만 40만명중 사실상 산업 스파이가 4만명은 될듯.. 특히 석박사 과정.
-
-
65% 대학은 이미 대면으로 열기로 되있고 8%가 온라인 온리, 나머지는 하이브리드로 하기로 했다던데 8% 압박할려고 이런 강수를 둔 것 같지는 않은데 의도가 궁금하네요. 유학생 백만명중에 40만명 가까이가 중국 유학생인데 이번 기회에 다 본국으로 돌아가길 기대해 봅니다.
-
9/11 테러 있기전까지 정말 미국에 오는 유학생들에 대해서 미국정부가 관대 했죠. 거의 모든 학생들에게 심지어 어학연수오는 학생들에게까지 쇼셜넘버를 주었죠. 이민국에서도 학생들이 일을하면 그냥 눈감아주었죠. 허지만, 9/11이후에 거의 백프로 바뀌었죠. 외국 학생들에게 관대하니까 이것을 악이용한다고 미국국민들이 생각했죠. 남의 나라에 학생비자가지고 비행훈련배우고 테러를 저질렀죠. 벌써 20년이 다 되어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