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바마가 정말 이시대의 희망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오바마는 부시후의 희망과 꿈을 기대하는 서민의 마지막 기회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내세워진 허수아비에 불과합니다. 주식시장 보십시요. 오바마나 가이트너가 원래 멍청해서, 저렇게 디테일도 없는 계획 세우고, 뱅커에게 돈 퍼부으는줄 아십니까. 이렇게 잘못된 정책을 계속 내놓으면서, 야금야금 서민들의 꿈을 죽이는게 그의 역할입니다. 오바마, 가이트너가 티비에 나오면 주식시장은 갑자기 내려갑니다. Markets hate Obama. 그래서 투자자들은 외국 시장으로 진출합니다. 한국 주식시장 보시면 아시겠죠. 갑자기 외주투자자들이 몰린 이유입니다. new world order를 위해선, 서민들의 꿈, 희망, 기대를 모두 꺾은 후에 훨씬 더 가능해지겠죠. G20가 언제 만나서 Global Recovery에 대해서 말할 기회가 있겠습니까. 모두 다 계획된 것이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주식시장은 더 내려갈 것이고, 전세계는 global government를 세우자는 주장이 서서히 재기 되겠죠.
부시후, 서민층을 다스리고, 이끌면서 경제를 망가트릴 적격인 사람이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모든 인종에게 스며들고, 따르게 만들고, 기대게 만들고, 서서히 자신들의 목표에 대중을 이끌어갈 저격자가 누구라고 생각하십니까?
오바마.
오바마 참모들 보십쇼. 죄다 CFO출신입니다. 미국은 이제 끝났습니다. 제가 보기엔 내년에 아마 주식시장 더 폭락하고, 아주 큰 변화가 사회 전변에 생길 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