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싱글들을 찾습니다.

  • #409775
    오레곤? 69.***.165.27 3480

    먼저 게시글의 성격이 로컬게시판에 더 어울리는 듯 하지만 게시판의 인기도를 감안하여 싱글즈 게시판에 올리게 되었으니 이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또한 클럽4싱글즈의 활성화에 고군분투하시는 운영자분들께도 이러한 로컬에서의 불협화음을 사주(^^)하는 글을 올려 죄송스럽습니다.
    한때 꿈과 희망에 가득차 클럽4싱글즈에 참여하여 활동하였지만 결국은 Oregonian의 부재에 마음에 상처만 잔뜩 안고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T.T
    이렇게나마 다시 삶의 희망(?)을 갖고자 하는 서부시골 거주민의 마음을 헤아려 주시겠지요…

    본론입니다.
    오레곤주 또는 포틀랜드 생활권에 계신 워싱턴주 싱글분들, 만남의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아래 글을 올리신 ‘ajay’님과 댓글을 올리신 ‘J’님과 ‘얼~’님 그리고 저를 포함하여 일단 4명은 되는 듯 하는군요. ‘ajay’님의 지역이 확실하지 않으니 3명으로 줄어들 수도 있구요.
    아직은 모임이라 하기도 좀 궁색하지만 어쨋든 같은 지역에 살고 계신 선남선녀들의 지루한 일상에 변화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단은 어떤 모임이나 단체라는 격식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서로를 익혀나가면서 시작되었으면 합니다. 이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연락하고 오프라인 모임으로 발전시켜 나가면 될 듯 하구요.
    현재 참여인원도 명확하지 않은 상태에서 온라인 모임을 주선하기도 좀 그렇습니다. 온라인 모임이라면 그래도 최소한 십 수명 이상은 되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현재 저희는 십이 빠진 단지 수명의 참여가 기대됩니다. OTL

    제 생각에는 저를 비롯하여 이글에 참여를 하실 분들 모두 소기의 목적(?)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비록 아직 구성되지도 않은 또는 구성될지도 모르는 모임이고 편안하게 시작한다 하였지만, 참여하시는 분들에 조건을 두고자 합니다.
    조건은 클럽4싱글즈의 원칙을 따랐으면 하구요. 아래와 같습니다.
    1. 미국에 거주한지 적어도 6개월이 경과하였으며, 앞으로도 일정 기간 이상 거주할 예정인 자
    2. 한국나이로 24세 이상인자
    3. 현재 혼인 상태가 아니고, 혼인의 경험이 없는 자

    이상입니다.
    제 이메일은 chrono75 앹 지메일닷컴입니다.
    이메일 주신분들께 단체메일을 통해 네이트나 엠에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실때 거주지역, 나이, 성별, 사용가능한 메신저 알려주십시요.
    저는 포틀랜드 거주, 75년생, 남, 네이트와 엠에센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이글을 읽고도 망설이실 부끄럼 많으신 분들의 참여를 유발하고자 하오니 일단 이메일 보낸다는 댓글 달아주시고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 글을 읽어주신 모든 싱글분들 2010년엔 모두 대박결혼하시길!!!

    • 오레곤? 69.***.165.10

      현재 J님께서 이메일을 보내주셨네요. 이상 저를 포함하여 2명 확보됐습니다^^

    • 포틀랜드 24.***.199.28

      포틀랜드에 거주하고 있는 유학생입니다.^^
      지나가다가 반가운 마음에 리플 답니다..

    • 오레곤? 69.***.165.108

      ajay님도 이메일을 보내셔서 이상 3명 확보입니다. 위에 댓글 올리신 포틀랜드님도 가입조건에 해당하시면 메일 보내주세요.
      이 글을 늦게나마 읽게 되실 분들도 마음이 내키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좀 더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오레곤? 69.***.165.132

      얼~님이 동참하시어 이상 4명 확보입니다.^^